[동서법률·동서문화원]

장애자소송 분야 등 민사 전략 '최고 실력자' 명성

공인법정통역사·공인법무사 자격증 보유
평가사제 창시, 세계 최초의 '진위평가사'
계약위반, 부도수표 등 법무 분야도 처리

동서법률(원장 이진)은 장애자소송 분야의 영웅 및 민사전략의 최고실력자로 유명하며 주로 민사사건들의 법률서류 작성에 종사하고 있다. 이진 원장은 양대자격증 보유자로서 공인법정통역사 겸 공인법무사이며, 세계최초의 진위평가사이기도 하다.

장애자소송분야의 영웅인 것은 그의 60승이라는 전무후무한 놀라운 실적이 웅변해주고 있다. 동서법률이 이처럼 영웅이 된 것은 그 탁월한 실력과 경험 뿐만이 아니라 의협심에 기인한다.

특히 대분분의 이런 소송들은 상습적 소송자들이 제기한 것으로 한 원고가 수백개의 소송들을 제기하여 주로 영세가게들과 건물주들로부터 돈을 갈취하는상습소송자들에 대한 의협심의 발로가 영웅으로 추앙받게 된 원동력이 된 것이다.

평가사제의 창시자인 이진 원장은 진실인가 허위인가를 평가하는 세계 최초의 진위평가사 [眞僞評價士]로 고객들에 봉사하기로 결심했고, 이는 금전대차 전, 매매 전, 혼인 전 등에 예비 차입자, 예비 판매자, 예비 배우자 등에 대한 인품 평가도 포함되며, 이로써 장래의 법률 사건들을 미연에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된다.

동서법률은 장애자소송을 비롯해 계약위반, 부도수표, ,수금, 채무자 추적, 법률과실, 의료과실, 개인상해, 직장상해, 이혼, 접근금지, 사기, 무고, 퇴거, 협회 및 단체 문제, 파산신청, 파산무효 소송 등 법무분야를 다루고 있다. 

▶문의: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진위평가사 이진 (213) 277-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