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부동산]

부에나팍 '소스몰'에 오렌지카운티 지사 그랜드 오픈

지역 최고 명소에 '원스톱 중개 서비스' 
"美전역 커버 네트워크 고객 만족도 1위
주택 외에 모든 부동산 거래 완벽 처리"

미주 최대의 부동산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exp 부동산의 오렌지 카운티 지사가 지난 10일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 출범을 알렸다.

네이션 와이드 시스템으로 미 전역은 물론 해외 16개국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는 exp 부동산은 오렌지카운티 한인사회의 최고 명소로 부상한 부에나팍의 소스몰 1층에 사무실을 오픈했다. 

exp 부동산 오렌지 카운티 지사는 쇼핑·각종행사 및 외식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는 위치의 접근성을 바탕으로 부동산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다양한 정보와 많은 경험을 갖춘 에이전트들이 원스톱 부동산 중개 서비스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데에 큰 기대를 할 수 있게 됐다.

exp 부동산의 맥스 리 대표는 "현재 매물이 많이 없는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력"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보다 폭 넓은 정보와 완벽한 서비스로 한인 커뮤니티가 성장할 수 있도록 오렌지 카운티와 LA카운티를 한데 묶어 명실상부한 종합 부동산 회사로서의 규모를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exp 부동산은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부동산 동향을 체계적으로 분석, 고객 만족도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주택 문의 뿐만 아니라 상업용 건물, 리스 및 렌트, 1031 익스체인지, 투자용 건물등 부동산 전반에 관한 다양한 상품을 문의·상담 할 수 있는 eXp 부동산 오렌지 카운티 지사에 거는 기대는 벌써 손님들 사이의 입소문으로 타회사 에이전트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귀띔이다. 

맥스 리 대표는 "부동산 시장에서는 정확한 정보를 제때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주류 및 타 지역 에이전트의 뒤를 쫓기 보다는 항상 먼저 앞서 나가며 최신 정보를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강조했다.

▶문의: (714) 244-7800
▶OC 지사: The Source Mall 6980 Beach Blvd. H-110,Buena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