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이닝]

28일 암호화폐 공개 설명회…'블록체인'등 궁금증 완전 해소
남기훈, 에디 리, 채규진씨 등 4명 패널
트레이드등 최고 전문가 알기쉽게 설명
푸짐한 경품과 선물…선착순 50명 제한
매주 화·목 '블록체인 아카데미'운영중

디지털 마이닝사(대표: 이민구)는 28일 에퀴터블 빌딩 14층 강당에서 암호화폐 공개 강의를 갖는다. 

디지털 마이닝은 한국의 맥스피아ICT의 미국지사로 파일코인 채굴 전문기업이다. 이대표는 "공개 강의에 참석하면 코인투자, 블록체인, 메타버스, 디파이, 씨파이, NFT, Web3.0 등 요즘 미디어에 자주 등장하는 용어에 대해 속시원한 대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 마이닝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마다 LA와 OC에서 '블록체인 아카데미'를 개설하여 한인커뮤니티에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 공개강의도 블록체인 아카데미의 강의의 일환으로 열리는 것이다. 

공개 강의에는 사회자를 포함하여 4명의 패널이 참석하여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패널 중 남기훈씨는 암호화폐 트레이딩 전문가로 한인 투자가들 중에는 큰 손으로 꼽힌다. 남미에서 성장하면서 페소와 달러의 차이를 몸으로 터득한, "재산을 어떻게 지킬 것인가"를 늘 화두로 삼고 살아온 실전의 달인이다.  

에디 리씨는 코인업계의 인문학자로 정평이 나있다. 용어를 정의하고 늘 질문하는 자세로 삶을 살아왔으며, 현재는 암호화폐 투자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채규진씨는 언론사 기자출신으로,  독학으로 프래그래밍을 익혀서 그동안 프로그래머로 살아온 재야의 실력자다. 최근에는 한국정부의 NFT 지원 사업자 선별 심사에 자문위원으로 참석할 정도로 숨은 고수다. 

공개 강의 후에는 점심 식사가 제공되며 푸짐한 경품도 있다. 참석자 모두에게는 본사 - 맥스피아ICT-  윤국원회장의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50명으로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한다. 

▶일시: 28일(화), 오전 10시30분-12시
▶장소: 3435 Wilshire Blvd. #1400(LA 에퀴터블 빌딩 14층)
▶참가비: $20
▶문의: (213)292-0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