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희 한의원]

'한방 내과', '한방 부인과', '불임 치료' 등 두각 명성

불임 환자 맞춤 보약·치료 임신과 출산 효험
코로나19예방 및 면역력 강화 '건강 돌보기'
각종 보험 처리 가능…선착순 스마트 펜 증정

33년간 LA 한인 타운에서 명성을 쌓아온 '이민희 한의원'(Evergreen Herbs&Acupuncture, 원장 이민희). 다양한 질환과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명의'로서의 명성과 실력을 인정받은지 오래다.

 현재 세계적으로 창궐하고 있는 오미크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전염을 시키고 사망케 하고 있어 우려를 낳고 있다.

 이민희 원장은 "특히 고연령층이나 기저 질환이 있는 환자의 사망률이 높은 것은 면역력이 약한 것이 그 원인인데, 튼튼한 국방력이 있으면 아무리 강한 외적의 침입에도 능히 막아내고 이겨나갈 수 있는 것같이 인체도 마찬가지" 라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비에는 무엇보다도 면역력 강화로 예방을 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민희 한의원에서는 개별적인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한방의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면역력을 강화하는 예방과 치료 방법으로 많은 환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다.

이민희 한의원의 전문 분야는 뭐니뭐니해도 보약과 침 치료다.

'한방 내과', '한방 부인과', '불임 치료'에 두각을 나타내며 명성을 쌓아왔다. 특히 불임치료는 이 원장 특유의 진단과 더불어 불임 환자 맞춤형 한약 제조와 침 치료로 그동안 많은 환자들에게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안겨줬다.

이 원장은 "불임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의 건강 상태를 세심히 진단하고, 임신에 맞는 조건을 갖추도록 바꿔주면 임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이민희 한의원은 메디케어를 가지고 있는 시니어들이 가입한 '웰케어'(WellCare)와 '센트럴 헬스 플랜'(Central HealthPlan), '앤썸 블루 크로스'(Anthem Blue Cross), 'AARP'와 새로 생긴 'Clever Care'로 주치의 리퍼 없이 침 치료를 제공하고있다.

'서울 메디칼 그룹'과 '한미 메디칼 그룹', 그리고 '센터 메디칼 그룹'의 지정 한의원으로 메디케어 환자들에게 침 치료를 하는데, 그중에 센트럴 헬스 플랜에 가입된 사람은 주치의를 통해 리퍼를 받고 이민희 한의원을 찾으면 침 치료가 가능하다.

오바마케어와 건강보험 역시 가입 플랜에 따라 침 치료를 받을 수 있다. 건강보험은 직장건강보험, 카이저 보험, 해외여행자보험 외에 자동차 사고보험 등이 포함된다.

진료차 내원하는 분들에게는 '스마트 펜'을 증정한다.(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

진료시간은 월~금 오전 10시~오후 6시다.

 이민희 원장은 사우스 베일로 한의대에서 교수직을 14년간 역임했다.

▶주소:2120 W. 8th St. #380, LA (8가와 알바라도 인근 백상현 내과그룹 건물 3층)
▶문의:(213)385-6688
▶웹사이트:www.omdoct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