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LA코리아타운플라자 매장 모든 디스플레이 제품 '파격세일'

다른 곳으로 확장이전, 60% 이상 싼 가격
최신형'H 솔루션 그라비티'모델 등 포함 
========================================
최고 기능 제품 파격가 구입'절호의 기회'
효도선물로 으뜸, 4월30일까지 선착순 판매

한국인의 건강을 위한 종합 브랜드 ‘헬스코리아'가 LA 코리아타운플라자 지점에 있는 모든 진열용(Display) 마사지체어 및 제품들을 60%이상 세일한다.

헬스코리아 측은 LA 코리아타운플라자 매장이 다른 지점으로 확장 이전하게 됨에 따라 이 같은 파격적인 세일을 준비했다.

세일 제품은 ▶H 솔루션(그라비티; 디바)을 비롯해 ▶파나소닉(MA73; J7) ▶SoL(솔) 등 매장에 구비된 마사지체어들이다.

헬스코리아는 해당 데모 제품들을 그야말로 폭탄 세일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특히 H 솔루션의 그라비티 마사지체어는 9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특화된 LS형 프레임, 3D스마트 마사지 시스템과 4개의 고탄성 마사지 볼이 탑재된 최신 모델이다. 또한 디바 디럭스 마사지체어는 럭셔리 무중력 요가 스트레칭으로 활력과 유연성을 회복하는 데 효과적이며, 독특한 오픈 여닫이 날개로 어깨 에어백이 특화되어 있다.

헬스코리아 관계자는 “우수한 기능의 마사지체어를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마사지체어 구입 계획이 있다면 구입을 서두를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부모님 효도선물로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세일 행사는 내달 30일까지 이어진다.

헬스코리아 LA 코리아타운플라자 지점은 코리아타운플라자 쇼핑센터 2층 한미은행 옆에 위치하며,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주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다.

▶문의:(213)386-1005/(213)251-1005
▶주소:928 S. WESTERN AVE. #257,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