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T 부동산학교]

미국 부동산 시장 호황 '절호의 기회',  한인 수강생 본격 모집

18년간 톱 에이전트 진홍 대표 직접 강의
'이해'와'적용' 한국어 강의 차별화 교육
"라이센스 취득후 실무 교육까지 책임진다"

최근 그 어느때보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부동산 시장에 쏠리고 있다. 아마도 집값 급등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다. 코로나 발병 이후 정부는 경제부양정책 일환으로 모기지(mortgage) 이자율을 대폭 인하하였고, 이에 따른 주택구입수요 증가는 집 값폭등으로 이어졌다.

 US Federal Housing Finance Agency (FHFA)에 의하면, 2021년 2월 대비, 2022년 2월 미국의 평균 집값은 17.5% 상승했다. 2012년부터 2021년까지 매해 평균 상승율이 7.3%인 것을 감안하면, 17.5%는 실로 놀라운 수치다.

 집값 폭등과 부동산 시장에 이목이 집중됨에 따라, 부동산 에이전트 직업에 대한 관심 또한 부쩍 늘었다. 부동산 에이전트는 주택매매가격의 특정 %를 중계수수료로 받는다. 즉 집값이 높아질수록, 에이전트의 수익률 또한 증가한다는 뜻이다. 또한, 직업 진입장벽이 높지 않다는 점과 유동성 있는 스케줄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기에 충분하다.

 지난 18년간 남가주 톱 에이전트로 활동해온 JHT Group의 진홍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부동산 에이전트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1년간 JHT Real Estate School 설립에 힘써왔다. JHT Real Estate School은 부동산 공인중개사 시험응시에 필요한 교육과 증명서(certification)를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단순히 교과서를 읽고 퀴즈를 푸는 형식이 아닌 (온라인 부동산학교 95% 이상은 이러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부적인 강의를 통한 "이해"와 "적용"을 돕는 차별화 된 교육으로 진행된다. 

교육학 석사를 취득한 JHT Real Estate School 대표 또한 질 높은 강의 제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라이센스 취득 후 실무교육까지 책임지겠다는 진홍 대표의 일념하에 설립된 부동산 학교인만큼, 보다 많은 수강생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JHT Real Estate School은 오는 5월 풀러튼 사무실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부동산 에이전트에 관심있는 한인 수강생들을 본격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문의: info@jhtschool.com 714- 882-5010
▶주소: 1440 N Harbor Blvd Ste 650, Fullerton, CA 92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