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가 떨리기 전에, 가슴이 떨릴 때 떠나자!”
[US아주투어]
내달 ‘스페인+포르투갈 투어’ 출발
아이슬랜드, 북유럽 코스 등도 모집
‘관광 박사’ 박평식 대표 동행 가이드
39년 전통의 한인 최장수 여행사인 'US아주투어'에서 박평식 대표가 동행하는 유럽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US아주투어는 박 대표가 직접 동행하여 고객들을 모시는 스페인+포르투갈(11일/5월6일 출발) ▶아이슬랜드(8일/8월 3일 출발) ▶북유럽 노르웨이+핀란드+스웨덴+덴마크 4개국(10일/7월 6일, 8월 5일 출발) 등의 유럽 투어를 출시하고 모객에 나서고 있다.
박 대표는 "창사 이래로 재능기부 차원에서 투어에 직접 나가고 있는데 유럽은 특별히 자신이 있고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실제로 계절마다 함께 짐을 꾸려 저와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다. 아주투어의 모토인 '다리 떨리기 전에, 가슴이 떨릴 때 세계여행!'을 오랜 세월 실천해오신 자타 공인 '박평식 사단'들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세계여행을 도울 수 있도록 힘닿는 데까지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내달 출발하는 스페인+포르투갈 투어는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바르셀로나와 유네스코 문화유산 대학도시인 살라망카, 야경이 아름다운 포르토, 알함브라 궁전으로 유명한 그라나다, 플라멩코와 투우의 도시 세비야를 총망라한다. 마드리드 In, 바르셀로나 Out으로 가장 여유로운 일정을 선사한다.
미주 한인사회에 US아주투어가 최초로 선보인 아이슬랜드는 '신이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연습한 곳이 바로 아이슬랜드'란 말이 있을 정도로 극적인 풍경들을 연출한다. 세계 최대 해수온천인 블루라군부터 골든서클, 세계적인 빙하와 폭포 등 볼거리도 풍부하다.
아울러 북유럽 4개국은 US아주투어를 대표하는 여행상품이다. 세계문화유산인 게이랑에르 피요르를 품은 노르웨이를 위시하여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을 여유롭게 돌아보는 힐링 여행이다. 브릭스달 푸른빙하, 브리겐과 그레그로 유명한 베르겐 투어 등으로 차별화를 이룬 명품 투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8-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