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관광]

30년 이상 여행업 '고객 만족도 1위'…한인타운 확장 이전

이전 기념 '스페셜 일일 투어'첫 선 기대
롬팩, 솔뱅 투어와 기차여행 등 단 99달러
남봉규 대표 "알찬 코스·고급화로 차별화" 

지난 달 미래관광(주)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LA한인타운 한복판인 올림픽과 아드모어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출발을 다졌다.

그동안 유럽 전문 관광으로 알려진 미래 관광은 유럽 뿐만 아니라, 모국 관광, 남미 관광, 성지 순례 등을 진행하며 한인들의 알찬 여행을 책임져 왔다.

미래 관광은 알찬 일정, 차원이 다른 호텔 숙박, 고급 식사, 베테랑 가이드 등으로 다녀온 손님들에게 '만족도 1위' 여행사로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최고의 관광지킴이로 한인사회에 정착했다. 

남봉규 대표는 "이탈리아에서 10년을 거주 하며 랜드 회사를 운영하면서 많은 유럽 관광 미주 한인들을 가이드했다"며 "30년이 넘는 여행 업계 경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 LA 미주 본부를 설립한 이후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남 대표는 "이번에 사무실 이전을 계기로 다른 관광사들과 완전히 차별된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어 진행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남 대표는 "VVIP투어로서 팬데믹 동안 기존의 패키지 투어와 차별화된 식사, 호텔, 가이드 준비에 박차를 가해온 미래관광이 앞으로 새롭게 선 보일 투어를 기대해도 고객들이 전혀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

미래관광은 이번에 이전 기념 특별 일일관광 모객을 시작한다. 특별 일일관광은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첫번째는 마이클 잭슨 재판이 열렸던 곳으로 유명한 샌타바버라 법정과 롬팩의 주립공원, 덴마크 도시 솔뱅을 돌아오는 코스로 아름다운 태평양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출발일은 오는 13일과 20일이며, 가격은 1인당 99달러.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두번째 코스는 샌클레멘트 기차와 바다를 관광하는 코스로 오션사이드 루비 해산물 콤보, 피어, 샌클레멘트 해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과 기차비를 포함해 역시 1인당 99달러. 출발일은 오는 11일과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떠난다.  

▶문의: (213) 385-1000 (www.miretravals.com)
▶주소: 3053 W.Olympic Blvd #109,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