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내과]

USC내과·노인학 임상교수 출신, 시니어 환자들에 인기 '짱'

"100세 시대에 한인노인 '건강 돌봄이' 될터"
고혈압, 당뇨 등 각종 내과 질환 치료 전문
환자 대기시간 짧고, 전문의 의뢰 빨라 호응

"초심을 잃지 않고 환자분들의 건강뿐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드릴 수 있는 믿음스런 주치의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LA한인타운 내 올림픽 블러바드와 베렌도 스트릿에 위치한 '조아라 내과'(원장 조아라)가 지향하고 있는 가장 큰 목표다.

전 USC 내과·노인학 임상교수인 조아라 원장은 "특히 100세 시대를 맞아 한인 노인들이 철저한 건강관리를 통해 행복한 노후의 삶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조 원장은 "우선 제 자신이 어른들을 좋아하고 어머님, 아버님과 이야기하면서 지혜를 얻고 작게나마 제가 무언가를 해드릴 수 있다는 데서 행복감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조아라 내과가 지난 2018년 개업한 이래로 '한인 시니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병원'중 하나로 우뚝 서게 된 것에 대해 조 원장은 "환자가 아닌 가족, 부모님이라는 생각을 갖고 진료를 하다보니, 그러한 진정성에 환자분들이 편안함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조아라 내과'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동맥경화, 관절염, 폐질환 등 각종 내과적 질환의 예방 및 질병의 조기발견과 치료 등 시니어분들을 위한 만성질환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감기주사, 영양주사, 피로회복주사, 관절주사 등도 제공하고 있다.

'조아라 내과'는 환자분들의 사소한 점에도 세심하게 귀 기울이고, 친절한 간호사 스태프들과 최첨단 컴퓨터 시스템, 그리고 세분화된 환자 관리 시스템을 통해 환자분들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전문의 의뢰(referral)가 빠른 장점을 지니고 있다.

진료시간은 오전 8시30분~오후5시30분(월~금)이다.

▶주소:2727 W. Olympic Blvd.#205, LA
▶문의:(213)529-4251

▣조아라 원장은
▶동국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애리조나 대학병원 인턴 및 레지던트 ▶UCLA 노인학과 Mini-Fellowship 수료▶USC 내과·노인학과 임상교수 역임 ▶미국 내과 보드 전문의 ▶Member of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Member of American Academy of Anti-Aging Medic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