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시(MAPSSE)

'동안 성형+바디 경락+림프 순환'
25년 경력의 한국 경락 최종 종결자
최고의 손맛, '오감만족' 직접 체험
환상적인 기와 혈 동시순환 테라피

인간이 테라피를 받기에 가장 완벽한 경락경혈과 근육학적 관점의 토탈 퓨전경락은 모든 테라피 종류에서 가장 좋은 장점 테크닉만을 모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든 완벽한 손 맛에 바디전신 테라피에 결정체 입니다.

▶바디전신 림프 퓨전경락이란.

타이마사지, 일본 시아츠, 스포츠경락으로 시작하여 스웨디시,딥티슈, 림프마사지, 동안경락으로 끝이나는 이 퓨전 경락은 LA, 오직 한 곳 '맵시'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반 지압 5번을 받는 것 보다도 더 만족스러운 퓨전 경락 테라피는 VIP들 만을 위해 80분 동안의 퓨전 테라피 향연이 당신을 최고의 몸 컨디션과 발란스로 만들어 드립니다

중국식 안마나 지압은 경락이 아닙니다. 혈자리도 모르면서  경락을 할 줄 안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만/체중감량 테라피

여러분 절대로 괜히 살이 찐게 아닙니다. 살을 어떻게 빼는지 잘 모르기 때문에 살만 빼려고 해서 안 빠지는 겁니다.

살을 빼려면 첫번째, 식이요법을 조정하세요

두번째, 비만인 사람들 90%가 습담을 가지고 있는데 습담부터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요현상이 오거나 살은 절대 안빠집니다.

세번째, 몸 속에 독소,노폐물을 디톡스로 빼야합니다. 몸에 독소를 빼지 않고는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네번째 좌훈을 하고 몸에 온도를 1도 더 올리세요. 

다섯번째, 부종을 없애야 합니다.

여섯번째, 셀룰라이트가 빠져야 살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이런 모든 과학적이고 쳬계적인 시스템이 완벽하게 갖추어진 곳이 바로 '맵시' 입니다

▶퓨전 통증케어

목,어깨, 허리통증 때문에 병원이나 한의원 등을 찾아갔는데 차도가 없거나, CT나 MRI를 찍어도 병명이 나오지 않는다면 '맵시'를 한번 찾아 주세요.

목이나 어깨가 아프다고 아픈 곳만 계속 지압을 받으면 잠시는 편안합니다. 그러나 치유가 된 것은 절대 아닙니다. 목이나 어깨가 아픈 곳은 통증의 시작점이 아니고 통증의 끝점이기 때문 입니다.

어디서부터 통증이 시작된는지 원인을 찾아서 풀어나가야 통증이 사라집니다

동양의 경락경혈과 서양의 인체 해부학적, 근육학적 학문을 기본으로 체형교정과 근막이완술을 이용하여 몸에 막힌 기에 흐름과 통증의 시작점을 찾아 완벽한 리커버리 태라피를 해 드립니다
문자나 카톡으로 예약을 주시면 1시간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주소:4282 Wilshire Blvd #103B LA, CA 90010
▣전화: (213)761-0777
*카톡아이디- mc9456956
*인스타그람- julianbodywork
*이메일 mymapsse@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