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타운 주상복합 아파트 ‘The BORA 3170’ 그랜드 오프닝
올림픽가에 지하 1층·지상 8층 총 252세대 규모
한국식 주거문화 접목 아파트 메리트 전격 공개
룸 투어 경험…푸짐한 선물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식 주거문화 트렌드와 한인타운 주상복합 아파트 매력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1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LA한인타운 중심에 위치한 주상복합 아파트 ‘The BORA 3170’(3170 W Olympic Blvd, LA)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고객을 위한 아파트 투어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일찌감치 실거주 수요층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The BORA 3170’은 지하 1층, 지상 8층, 총 252세대 규모를 갖춘 아파트로 한국 K-주거 문화의 우수성과 건설 기술력을 인증받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식 빌트인 시스템과 각종 편의 시설 및 상 업 시설, 고급 커뮤니티 시설 등을 갖춰 한인타운 중심의 랜드마크로 기대감을 높인 것이 포인트다.
아울러 ‘The BORA 3170’ 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주거 문화 트렌드를 널리 알리고 새로운 리스 계약을 추진해 입주민 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 참가자들은 그룹 투어를 경험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스터디룸, 당구장, 실내골프연습장 등 아파트 공동 생활 공간, 고급 커뮤니티 시 설 그리고 한국 주거 문화 및 최신 기술을 반영한 다양한 타입의 세대를 구경할 수 있다.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위한 각종 프로모션 및 혜택도 눈길을 끈다. 먼저 추첨을 통해 참가자 5명을 선 정하여 삼성전자 태블릿 PC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아파트 투어 종료 후 리스 계약서를 작 성하는 선착순 10명도 역시 해당 태블릿 PC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개인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행사 후기 또는 아파트 리뷰를 업로드하면 머그컵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아파트 투어 참여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간단한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반도건설 미주법인 존 최 대표는 "넓은 공간 활용도와 층간 소음을 고려한 한국식 마루판 시공, 채광 과 방음을 고려한 세심한 인테리어 등으로 기존 아파트와의 차별화를 꾀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 정보는 ‘The BORA 3170’ 공식 인스타그램 ( @TheBora_3170 ) 또 는 웹사이트 ( www.thebora3170.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The BORA 3170’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일 시 : 6월 10일 토요일
▶시 간 : 오전 11시 ~ 오후 2시
▶장 소 : 3170 W Olympic Blvd,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