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좋고 맛 좋은 강원도'골프 투어'와'맛집 순례' 

[동방관광&여행사]

39년 전통 여행사 야심찬 한국 기획 특집
4박5일 일정 5월 20일 출발, 환상의 코스
4인 1팀 신청 가능, 4월7일까지 모집 마감
"벌써 문의 빗발…인생 최고의 추억 여행"

39년 전통을 자랑하는 동방관광&여행사(대표 티나 장·CEO 장재홍)가 골프와 맛집 순례를 결합한 가성비 높은 럭셔리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동안은 항공권 맞춤 판매에 전력하다 새롭게 내놓은 여행 상품이다. 한인 언론사에서 오랫동안 몸담았던 경험으로 한인사회의 특성을 잘 알고 있는 장재홍 최고경영자(CEO)가 심혈을 기울여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동방관광&여행사가 한국 기획 특집으로 내놓은 여행 상품은 공기 좋고, 맛 좋은 강원도에서 럭셔리 골프 라운딩과 함께 맛집을 돌아보는 4박5일 일정의 골프 여행이다.
3번의 골프 라운딩은 최근 한국에서 핫 이슈가 되고 있는 골프장만을 엄선했다. 
카스카디아 골프 글럽은 기네스북에 등재 예정일만큼 품격 있는 최고급 골프장이다. 라비에벨 올드코스는 한국 전통 한옥을 품은 평온과 휴식의 골프장으로 정평이 나있다. 자연림과 암반의 특색을 살린 코스로 인기 급상승인 더플레이어스에서 라운딩은 환상, 그 자체다.
여기에 강원도 특색 맞집을 돌면서 특유의 음식 맛을 체험하는 여행도 더해진다. 
소금산 그랜드밸리, 남이섬, 삼악산케이블카, 의암둘레길, 공지천, 구봉산 카페거리, 소양강 스카이워크, 제이가든 등 홍천과 춘천, 그리고 원주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돼 풍광과 함께 지역 발전상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강원도 골프와 맛집 여행에는 4인1팀으로 신청이 가능하면 1인당 비용은 2590달러로 항공료는 별도다. 여행 비용엔 골프 라운딩 관련 비용은 물론 숙박 및 식사비, 관광 입장료, 가이드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전 일정에 리무지 버스가 투입되어 안락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신청 마감일은 4월7일이며, 5월20일부터 일정이 시작된다. 상반기 일정이 어렵다면 하반기인 9월과 10월 여행도 가능하다. 4명 이상 접수하면 수시 출발할 수 있다.
동방관광&여행사는 39년 노하우로 고객만족 최우선, 믿고 다시찾는 여행사를 모토로 항공권 판매와 함께 맞춤 여행 상품으로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세계 항공권과 한국을 비롯해 유럽 남미, 일본, 알래스카, 하와이 등 미주 전체, 성지순례, 테마여행, 한국여행 전반에 걸쳐 고품격 맞춤이 가능하다. 또한 타사에 비해 강력한 전 세계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어 최고의 만족도로 인정받고 있다.
장재홍 CEO는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되서 그런지 문의가 많아지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다보니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모시고 있어 호응도가 높고, 실속 있고, 가성비 좋다는 고객들의 칭찬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하면서 더욱 진심을 다해 고객을 대하겠다는 마음을 전한다.
동방관광여행사는 올림픽가와 놀만디에 위치한 한식당 감자골 윗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213)386-9660/(213)284-9596
▶주소3003 W. Olympic Blvd. #208,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