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고객 대상 오는 30일까지 진행
SBA 융자시 최대 2000달러 수수료 면제
비즈니스 체킹 개설 머전트 서비스 혜택

뱅크오브호프(행장 케빈 김)가 내셔널 스몰 비즈니스 위크를 맞아 소상공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SBA를 신청하는 소상공인 고객에게 최대 2000달러까지 SBA 패키징 비용을 면제해 준다. SBA 대출 관련 비용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다.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개설 후 3개월 동안 월 서비스 비용을 면제하는 행사도 실시된다. 
▶여기에 200달러까지 체크북을 무료로 주문할 수 있으며 체크를 스캔해 입금할 수 있는 리모트 입금 서비스에 대한 월 사용료(75달러 상당)도 3개월 동안 면제된다. 
▶머천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머천트 서비스에 가입하면 500달러 상당의 무료 웹사이트 제작 또는 50달러의 은행 계좌 크레딧 혜택이 제공된다. 
뱅크오브호프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팀의 데니얼 박 부장은 "신용카드 사용이 크게 늘면서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도 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뱅크오브호프의  무료 머천트 내역 분석을 통해 수수료 관련 점검을 받고, 프로모션 기간 중에 가입해 추가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