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렁탕·해장국·도가니 특별가격 서비스, 고객 감사 이벤트
[송영 통큰 설렁탕]
착한 가격과 맛, 푸짐한 양 등 '삼박자'
노부모 위한 '효자 음식' 젊은층 매료
넓은 주차장, 발렛비도 없어 일석이조
LA한인타운에서 착한 가격과 맛, 친절 등 '삼박자'를 갖춘 '송영 통큰 설렁탕'(대표 코리 송)이 화요일 투고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한인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송영 통큰 설렁탕을 찾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기획된 이벤트다.
화요일 투고 스페셜은 푸짐한 양이지만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화요일 투고 스페셜 메뉴는 3가지다. 곱배기 설렁탕, 곱배기 해장국, 곱배기 도가니가 그것이다. 곱배기이지만 가격은 합리적이다. 곱배기 설렁탕과 곱배기 해장국은 가각 18.50달러(세금 별도)이고, 곱배기 도가니는 26.50달러이다.
코리 송 대표는 "나이드신 분들은 몇 번에 나눠드시니까 자녀 분들이 효자 상품이라며 특히 많이들 사간다"며 "특히 우리 도가니탕은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힘줄이 많이 들어가 시니어들이 즐겨 드신다"고 설명했다.
송영 통큰 설렁탕은 반찬에 정성을 기울이는 한인타운 내에서 몇 안되는 집이다. 송 대표는 "반찬도 색깔별로 맞추는 것을 좋아한다"며 "돈 주고 사먹는 음식인데 맛있어야 하는 건 당연한 것이고 반찬도 좋아야 한다는 게 식당 경영 철학"이라고 강조했다.
송영 통큰 설렁탕의 또 다른 인기 메뉴로 늘 콤보 푸짐 설렁탕(도가니+섞어)과 늘 콤보 푸짐 해장국(양+순대)이 있다. 각각 21.55달러에 판매되고 있는 이 두 메뉴도 한인들 사이엔선 인기 상종가를 치고 있다.
특 해장국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다. 양과 곱창 2가지 메뉴의 가격은 각각 17.35달러다.
송영 통큰 설렁탕이 한인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데는 넓직한 주차장도 한몫하고 있다. 여기에 자율 주차이다 보니 발렛비도 들지 않는다. 발렛비 부담없고 주차하기도 쉽다 보니 한인들이 자주 찾는다.
송영 통큰 설렁탕은 주 7일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한다. 아침 일찍부터 일을 해야 하는 손님들이 음식을 픽업해서 집에서든 차에서든 아침을 든든히 먹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다. 송 대표는 "항상 손님 입장에서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식당 이름 송영은 아버지의 성함을 본딴 것인데 아버지 이름을 빛내지는 못할 망정 먹칠하는 짓은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 통큰 설렁탕은 기업과 교회 등 단체 주문도 환영이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108, LA, CA 90006
▶문의: (213)27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