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무료 건강 검진 행사 또 없습니다”

 

연세대 동문회·서울메디칼그룹·SCAN 공동주최

25일 남가주 사랑의 교회서…전문의들 총출동

내과, 안과, 소아과, 정신과등과 각종 예방주사

 

연세대학교 남가주 동문회가 서울메디칼그룹(SMG)·SCAN 보험 등과 공동 주최하는 의료·건강 박람회 행사가 대규모로 열린다.

연세대 남가주동문회(회장 이원모)는 오는 25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남가주 사랑의교회(1111 N. Brookhurst St., Anaheim)에서 ‘2025 연세 의료·건강 박람회’를 개최한한다.

이원모 동문회장은 “연세대학교는 설립 초기부터 기독교 정신과 사랑·봉사·헌신의 가치를 중심에 두고 성장해왔다”고 말하고 “이번 연세 건강박람회 역시 이러한 전통을 이어가는 뜻깊은 행사”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약 2000여명의 동문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동문회는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기여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며 “특히 의과대학과 간호대학 출신 동문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장으로 건강박람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지난해 행사때도 800여명이 검진 혜택을 받았으며 올해는 한층 더 체계적이고 알찬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LA와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하는 한인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는 내과, 외과, 정신과, 피부과, 소아과, 척추신경 전문의와 한의사, 물리치료사 등 연세대 동문 의사와 간호사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며, 건강보험사 및 다양한 업체들이 총출동한다.

박람회 현장에선 독감 예방주사, 혈당 및 혈압검사, 유방암 검사, 경동맥 초음파 검사, 치매 조기 진단 및 예방검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건강 박람회 주요 내용

◈일반 건강검진및 상담(내과, 안과, 소아과, 정신과 등 전문 분야)

◈독감예방 접종, 간염및 혈당검사

◈치매, 우울증, 불안증 등의 진단

◈건강 관련 전문가 세미나

▶문의:(818)497-6100, (310)293-5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