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2월 14일)는 일 년 3백65일 가운데 가장 로맨틱한 하루다. 수줍은 고백과 달콤한 초콜릿, 그리고 사랑을 담은 여덟가지 선물이 여기 있다.

바이옴 힐링하우스

갱년기 해결, 지구상에 이런 가격은 없다?!

디톡스 명가 ‘바이옴 힐링하우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하는 ‘갱년기 해결 프로젝트’를 출시했다.  

바이옴 힐링하우스 측은 “갱년기 장애에 따른 통증 및 혈액순환저하, 목·어깨통증, 좌골신경통, 전신부종, 갑자기 불어난 과체중 등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중년여성들이 너무 많다”라며 “이에 바이옴은 갱년기 증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갱년기 해결 플랜은 바이옴만의 갱년기 관리 전용 치유용 베드에 누워 테라피를 받는 동시에 원적외선과 TDP치료를 통해 체온상승, 혈액순환, 통증관리 등 5배 빠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몸의 혈액순환과 디톡스를 유도하는 치유용 고급 에센셜 오일 원액, 갱년기 관리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맞춤형 스페셜 케어, 초음파와 골기테라피를 이용한 손과 발, 무릎 통증 치유 및 연골 재생, 동안성형 테라피 등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바이옴 힐링하우스는 갱년기 관리 프로그램을 70% 이상 할인된 최저가에 제공할뿐 아니라 월납부 방식을 채택해 목돈 부담도 줄였다. 1년 멤버십 플랜을 통해 부담없이, 그러나 갱년기 해결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바이옴 힐링하우스는 윌셔와 놀튼코너 소방서 옆 2층에 위치한다. 오픈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갱년기는 치료가 아닌 관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시 시작되는 중년여성들의 아름다운 인생, 반드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보다 더 싸고 효과적인 갱년기 관리는 없습니다.”

▲문의 | (213)761-0777, 카톡문의: larokmc483, 4041 Wilshire Blvd. #205 LA, CA 90010

젬텍 다이아몬드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주얼리’ 선물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데이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주얼리다.

이에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젬텍 다이아몬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기프트컬렉션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젬텍 다이아몬드가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아이템은 커플링, 커플목걸이, 그리고 하트 쉐이프의 목걸이 등이다.

특히 하트를 모티프로 한 목걸이는 하트 펜던트가 추처럼 매달려 심장 박동수와 같이 작은 떨림을 선사하는 낭만적인 선물이다. 여기에 다이아몬드가 더해지면 더욱 반짝이고 특별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젬텍 다이아몬드에서는 자체 생산한 최고 퀄리티의 커플링과 커플목걸이, 여성용 목걸이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하나의 추천 선물 리스트는 행운과 부귀영화를 불러오는 것으로 알려진 탄생석이다. 월별 탄생석과 각 탄생석이 품은 의미는 1월(가넷 ; 진실, 우정), 2월(자수정 ; 성실, 평화), 3월(아쿠아마린 ; 젊음, 행복), 4월(다이아몬드 ; 불멸, 사랑), 5월(에메랄드 ; 행복, 행운), 6월(진주 ; 순결, 부귀), 7월(루비 ; 사랑, 평화), 8월(페리도트 ; 부부의 행복), 9월(사파이어 ; 성실, 진실), 10월(오팔 ; 희망, 순결), 12월(터키석 ; 성공, 승리)이다. 탄생석을 품은 주얼리 선물도 의미있는 발렌타인 선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할 전망이다.

한편, 40여년 전통의 젬텍 다이아몬드는 GIA 품질 보증서가 발급되는 다이아몬드 및 다양한 유색보석을 풍부하게 갖추고 고객이 원하는 보석을 거품 빠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얼리란 주얼리는 여기 다 있습니다. 젬텍 다이아몬드에서 꿈에 그리던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직접 찾아보세요~”

▲문의 | (213)380-5353, 3500 W. 6th St. #219, LA(시티센터 점), 3250 W. Olympic Blvd. #207, LA(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점)

꽃세상 꽃집

“꽃은 ♥입니다”

꽃은 사랑이고 설렘이다. 그래서 언제나 옳다.

꽃만큼 화사하고 마음을 설레게 하는 선물이 또 무엇이 있을까.

장미, 그중에서도 빨간 장미는 ‘정열’ ‘아름다움’ ‘불타는 사랑’을 의미한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빨간 장미로 불타는 사랑, 무한한 사랑을 다시 한 번 고백해보면 어떨까.  

LA 웨스턴가에 위치한 ‘꽃세상 꽃집’을 찾으면 가장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꽃을 사랑하는 그녀의 품에 안겨줄 수 있다.  

30여년 경력의 플로리스트 애니 홍 사장이 감각적인 플라워 스타일링 솜씨를 발휘해 꽃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과 표정이 돋보이는 꽃 선물을 완성해준다.

애니 홍 사장은 “꽃은 사랑, 위로, 감동을 전하는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여성분들에게 발렌타인데이, 생일, 크리스마스만큼은 꼭 꽃을 선물하세요. 어떤 꽃이든 선물하는 분도, 받는 분도 행복해지는 최고의 꽃을 만들어드립니다.”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인기가 높은 꽃선물은 단연 빨간 장미다. 특히 사랑을 상징하는 빨간 장미꽃과 죽음을 뜻하는 안개꽃으로 꽃다발을 만들면 ‘죽도록 사랑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게 된다고.

클래식한 빨간 장미와 함께 ‘Only you’를 의미하는 노란 장미, 사랑스러운 느낌의 분홍 장미, 그리고 ‘완벽한 사랑’을 뜻하는 12송이 장미 등 이색 장미꽃들도 준비돼 있다.

꽃세상 꽃집은 LA 웨스턴과 8가에 위치한다.

∎문의 | (213)365-2626, 3805 W. 8th St. LA

에다 스킨&바디

“젊고 건강한 피부를 선물하세요~”

LA 웨스턴과 4가에 새롭게 문을 연 ‘에다(Eda) 스킨&바디’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총 세 가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신 레이저 기기들을 확보하고 그랜드 오프닝 후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 에다 스킨&바디는 젊음, 아름다움을 되돌려줄 다양한 플랜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다 스킨&바디는 900달러 상당의 수채화 토닝을 절반 가격인 399달러에 제공한다. 수채화 토닝 패키지는 모공과 주름을 개선해 피붓결을 매끈하게 되돌려주는 수채화 토닝(3회), 냉동이온+앰풀(3회), 고주파 썩션 배관리(1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평소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었다면 미백관리에 주목해보자. 물광(2회), 냉동이온+앰풀(2회), 고주파 썩션 배관리(1회)가 포함된 500달러 상당의 미백관리는 299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커플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에다 스킨&바디는 싱글 트리트먼트를 대상으로 Buy 1 Get ½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커플뿐 아니라 모녀, 자매 등에게도 적용되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하나 더!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속눈썹 연장에 대해서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에다가 아름답고, 부드러우며, 젊은 시간을 선사합니다.”

∎문의 | (213)908-5144

오렌지 골프

타구가 쭉쭉…마제스티 50% 세일+선물 증정  

발렌타인데이에 골프 용품을 선물하는 신풍속도가 펼쳐지고 있다.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골프를 즐기는 30대 젊은층부터 60~70대 실버층 사이에서 골프 용품이 발렌타인 선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가운데 34년 전통의 ‘오렌지 골프’는 마루망 마제스티(Majesty)의 스페셜 세일을 골자로 한 발렌타인 마케팅을 펼쳐 골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든그로브 소재 OC 유일의 마제스티 공인딜러인 오렌지 골프는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 8’(Majesty Prestigio The 8th)의 8천달러짜리 아이언세트를 3천999달러, 2천달러짜리 드라이버를 1천499달러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제스티는 고반발 드라이버의 대표 브랜드다. 특히 프레스티지오는 최첨단 기술력과 하이퀄리티 소재를 바탕으로 명장이 수작업으로 완성한 시리즈. 혁신적 헤드구조의 제작으로 라이너탄도를 실현하고 진화된 PST 전용 샤프트를 장착해 쉬운 어드레스와 경쾌한 타구음, 최강의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본체가 가볍고 주변이 무거워지는 ‘코마이론’을 적용, 몸의 회전과 내려오는 스윙이 자연스럽도록 설계됐다.

오렌지 골프 측은 “마제스티 프레스티지오는 근력이 떨어지는 여성 또는 시니어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리미엄 골프 클럽이다. 채가 가볍지만 압도적 비거리 성능으로 공이 더 멀리, 더 높게, 더 정확하게 나간다”고 소개했다.

한편, 신뢰와 정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30여년간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해온 오렌지 골프는 마제스티를 필두로 한인들이 선호하는 혼마, 미즈노, 켈러웨이, 테이러메이드, 핑 등 다양한 골프클럽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문의: (714)636-8989, 8550 Garden Grove Blvd., #130 Garden Grove CA 92844

율리시스-보야지

특별한 날, 특별한 다이닝으로 ‘화룡점정’을 찍고 싶다면 ‘율리시스-보야지’(Ulysses-Voyage)를 제안한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LA 파머스마켓(더 그로브)에 위치한 그리스 레스토랑 율리시스-보야지로 이국적인 지중해 미식여행을 떠나보자.

그리스 요리는 몸에 천천히 흡수되는 건강 요리로 올리브유, 치즈, 요거트, 신선한 채소를 주원료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03년 문을 연 율리시스 보야지는 LA를 대표하는 그릭 레스토랑으로서 홈메이드로 만든 그리스 정통 가정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타파스 스타일의 전채 요리는 허머스, 요거트 등을 피타빵과 함께 곁들인다. 또한 접시 위에서 강렬한 불쇼가 펼쳐지는 ‘사가나키(Saganaki)’는 율리시스 보야지를 방문했다면 꼭 한 번 주문해보아야 할 시그니처 요리다. 그리스식 치즈 퐁듀로 불이 사그라들면 뜨끈한 치즈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린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그리스는 해산물 요리 또한 으뜸! 그중에서도 올리브 오일과 프레시 레몬, 오레가노 허브로 맛을 낸 구운 문어(Grilled Octopus)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강력 추천 메뉴다.    

이외에도 가 “최고의 치킨 지로”라고 극찬한 지로 플레이트(Gyro Plate), 납작한 링귀니 면에 싱싱한 홍합·가리비·새우 등의 해산물과 크림 소스로 맛을 낸 해산물 파스타(Seafood Pasta), 레몬·감자·야채를 곁들인 어린 양고기(Baby Rack of Lamb), 시즈널 홀 피시(Seasonal Whole Fish) 등이 미식가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율리시스 보야지의 대표 메뉴들이다.

“율리시스 보야지에서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그대로 잘 살려낸 그리스 음식을 즐기시며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문의: (323)939-9728, 6333 W. 3rd St., Stall 750 LA CA 90036

더 베스크

게르마늄 팔찌, 건강 선물로 인기 만점  

산악인·탐험가 허영호 대장이 추천하는 ‘더베스크’의 순도 99.999% 게르마늄 기능성 주얼리가 최고의 건강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주얼리는 나노바이오와 게르마늄이 접목된 신제품이다.

원적외선 방출 물질인 12가지 천연광물과 18종류의 천연 약초를 혼합, 나노바이오 공법으로 발효시키는 공정에서 생성되는 진동에너지 방출물질을 액상 이온화시킨 후 게르마늄 제품에 특수공법으로 코팅 처리했다. 그결과 표면 자체에서 인체에 유익한 우회전 진동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이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주얼리의 특징이다.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주얼리를 원하는 부위에 착용하면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장이 방출돼 세포를 활성화시켜주며 건강에 유익한 도움을 준다.

더베스크 게르마늄 주얼리가 인체에 미치는 대표적인 효능은 △산소 공급 △음이온 발생 신체 열에너지 증가 △혈행순환 원활 △모세혈관 확장 △피로 회복 △스트레스 감소 △통증 완화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 등이다.

더 베스크 관계자는 “그러나 게르마늄이라고 모두 똑같은 효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지적하며 “게르마늄 역시 순도가 높아야 효능을 제대로 발휘한다. 게르마늄 순도가 99.999% 이상인 게르마늄은 은회색를 띈다. 게르마늄이 은회색이 아니거나 자석에 붙는다면 고순도 게르마늄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더 베스크 사의 나노바이오 게르마늄 주얼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목걸이, 팔찌, 발찌 등으로 출시됐다.

남가주 전역에 위치한 이롬 새식 전매장에서 한국 소비자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818)369-7221, (213)487-1343, 900 S. Westmoreland Ave #202 LA CA 90006

토오미

초콜릿 선물+신메뉴 “사랑을 드립니다”

LA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몰 3층에 위치한 퓨전 일식 ‘토오미’는 5주년을 맞아 새로운 퓨전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LA 한인타운 핫스팟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설계 때부터 테라스에 초점을 맞춘 180도 탁 트인 전망 좋은 뷰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최고의 장소. 토오미는 ‘흙에서 나는 5가지 맛’이란 의미로, 자연 본연의 신선한 재료를 뜻하는 ‘토’와 오감을 즐겁게하는 요리라는 뜻의 ‘오’, 몸과 마음이 즐거운 맛을 뜻하는 ‘미’가 합쳐진 이름이다.

토오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커플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테이블당 고급스러운 초콜릿 박스를 제공, 로맨틱하면서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토오미는 봄맞이 신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버터감자의 치킨 버전인 ‘토오미 스페셜 허니버터 치킨’과 특제 소스를 곁들인 ‘바베큐 치킨’ 등이 맥주의 시원함을 한층 살려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까다로운 입맛의 미식가들도 만족시키는 LA 최초의 ‘토오미 철판 돈까스’, ‘철판 치즈 오삼불고기’ 그리고 ‘떡볶이’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한편, 200인치의 초대형 스크린을 갖춘 토오미에서는 절치부심 재기를 노리는 류현진의 다져스경기 및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 등 코리안 메이져리거들의 스포츠 경기를 술 한잔 기울이며 즐길 수 있다.

디너 메뉴는 오후 5시~새벽 2시까지 제공되는데, 월·화·수 그리고 일요일은 오후 5시 30분~9시까지, 목·금·토요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다양한 술과 음식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봄을 맞이하여 월·화·수·목·일요일에 애프터 해피아워를 실시, 소주와 맥주를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토오미의  페이스북은 1만개가 넘는 ‘좋아요’를 확보하고 있다. 이는 LA 일대 레스토랑 중에서 2번째로 많은 것이다. 엘프에서도 화려한 칵테일과 분위기로 4스타 이상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일 년 이상 유지하고 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이벤트를 원한다면 토오미를 찾아보자. 눈과 입과 귀가 모두 즐거워질 것이다.

▲문의: (213)368-1388, 3500 W. 6th st. #311 LA, www.facebook.com/LAtouh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