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기기 전문업체 확장 이전 '특별 프로모션'

흑백, 컬러 복합기 렌탈 각각 월 99달러, 199달러

토너, 네트워크 설치 비용 등 포함 경비절감 도움

카트리지 최대 70% 세일  각종 롤 페이퍼도 취급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인쇄기기 전문업체 '테크노 잉크'(Techno Ink·대표 하비 장)가 지난달 초 다운타운으로 확장 이전했다. 테크노 잉크는 다운타운에서의 근접성을 높이고자 새 자리에 둥지를 틀고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테크노 잉크는 확장 이전을 기념해 인기 복합기를 저렴한 가격에 렌탈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복사와 인쇄, 스캔이 가능한 흑백 복합기와 컬러 복합기는 각각 월 99달러와 199달러에 렌탈 가능하다. 해당 복합기는 양면 복사와' 11x8.5''11x17'까지 인쇄 가능하며, 렌탈 가격에는 토너와 서비스, 네트워크 설치 비용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하비 장 대표는 "다운타운 공장이나 디자인 회사에서 사무기기를 선택할 때에는 유지비를 잘 따져봐야 한다. 유지비가 비싼 복합기들은 비용 절감이 시급한 요즘 같은 시기에 큰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유지비가 포함된 복합기를 렌탈하면 경비 절감에 큰 도움이 돼 한인 업체들의 관심과 문의가 높은 편"이라며 "꼭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하지 않더라도 편하게 매장을 방문해 제품 정보 및 관리 요령 등 유용한 정보들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테크노 잉크는 잉크 카트리지와 토너 카트리지의 정품 및 호환품을 최대 70%까지 세일하며, 복합기(MF-6160DW) 구입 고객에게는 토너 하나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또한 Sublimation Printer(Mutoh Go Rio Pro)와 Roll Paper, Sublimation Ink(라이선스 포함 2L 잉크), 각종 롤 페이퍼(영수증·P.O.S 시스템·복사) 등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한인 커뮤니티와 주류사회에 특수 프린터를 비롯해 각종 복합기, 잉크, 토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온 테크노 잉크는 넓은 주차장을 확보한 다운타운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지비 적게 들고 사용은 편리한 각종 사무기기, 테크노 잉크에서 최적 가격에 만나보세요."

 테크노 잉크는 LA 한인타운과 다운타운에서 50달러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당일 무료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장난 사무기기도 저렴한 가격에 수리해준다.   

 복합기 렌탈 프로모션 및 세일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213)765-0123, (323)737-5000
▶주소: 1740 S. Los Angeles St., #107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