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생활의 자신감, 부부 금술이 좋아집니다" "새 몸으로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꼭 써보세요. 놀라운 일이 생깁니다" "여자라면 반드시 써야 하는 제품"

 여성들의 Y존을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질경이'에 대한 몇가지 체험담이다. 한국의 공식 웹사이트에는 무려 5천800여건의 리뷰가 게재돼 있다.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켰을뿐 아니라 중국, 일본, 호주, 러시아 등 그 인기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질경이가 미주 지역에 새롭게 런칭했다. 이름하야 '미라클 진(Miracle Gyn)'. 질경이의 미주 시장 전용 제품으로, 성분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미라클 진의 시드니 이 디렉터는 "질염, 냄새, 따가움, 간지러움, 분비, 건조, 탄력 저하 등 여성들의 말못할 고민들을 개선해주고, 민감한 Y존을 건강하고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라고 미라클 진을 소개하며 "질경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미라클 진은 미주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특별한 여성청결제로, 한국에서는 스파나 클리닉, 공항 면세점 등에서만 한정적으로 고가에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디렉터는 이어 "식습관, 면역력, 패션, 환경호르몬, 성관계 등의 문제로 인해 여성들의 속건강이 악화되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모르거나 쉬쉬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단순히 세정만으로는 부족하다.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미라클 진이 미주 여성들의 Y존 건강에 큰 보탬이 되어줄 것"이라 덧붙였다.  

 미라클 진은 Y존 집중 셀프케어 제품이다. 외음부를 깨끗이 씻은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알약 타입의 미라클 진 2정을 질 속에 삽입하면 된다. 특히 생리나 부부생활 전후 또는 냄새, 분비물, 건조함 등으로 고민될 때 사용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미라클 진의 대표적인 효능은 △탄력 개선 △염증 완화 △보습 개선 △불쾌한 냄새 완화 △피부톤 개선 △분비물 감소 △생리통 완화 등으로 인체 적용시험 및 피부과 테스트와 수천건의 리뷰를 통해 입증됐다.  

 사용대상은 만 4세 이상부터 갱년기 여성, 그리고 폐경 이후 여성들을 아우른다. 선인장 추출물, 당귀 추출물, 박하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총 11가지 자연유래성분을 담은 미라클 진은 연령에 관계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성청결제 중에서는 유일하게 FDA 등록을 완료했다.  

 시드니 이 디렉터는 "미라클 진은 정수기나 비데처럼 여성들을 위한 생활 속 필수품입니다. 여성 삶의 질을 높여주는 선물이에요. 그 이름처럼 기적과 같은 놀라운 변화를 직접 경험해보세요"라고 당부했다.

 기존의 근본적인 토탈케어를 선사할 미라클 진은 가까운 약국이나 화장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대리점 또는 판매점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595-3143, (213)591-0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