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의 비방을 피부 과학에 담은 '동인비'가 LA 한인타운 내 '가주 마켓 플레이스'에 미주 1호 브랜드 스토어의 문을 활짝 오픈했다. 이에따라 LA한인들은 그동안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정관장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동인비의 헤리티지와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해볼 수 있게 됐다. 동인비의 브랜드 스토리와 베스트 셀러 제품, 오픈 기념 빵빵한 프로모션 소식 등을 소개한다.

 '정관장'이란 럭셔리 홍삼 브랜드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 홍삼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한국 인삼공사(KGC)가 지난 16일 가주마켓 플레이스(450 S. Western Ave., #216)에 '동인비'브랜드 스토어 미주 1호점을 열었다.

 동인비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통해 미주 소비자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한편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붉은 사람(홍삼)의 비밀'이란 뜻의 동인비는 물 대신 6년근 홍삼 응축수를 사용해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KGC가 재배 과정에서부터 철저한 관리하에 재배한 6년근 홍삼이 들어 있으며, 선케어의 경우 타 브랜드와는 달리 유일하게 FDA 승인을 받은 제품들이어서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강성호 북미 동인비 1호점 대표는 "브랜드 스토어 개설로 동인비의 더 많은 제품들을 미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특히 미주 지역 소비자 가격에는 1달러:1천원의 환율이 적용돼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동인비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 대표는 이어 "프리미엄 홍삼의 비방을 담은 동인비의 이번 스토어 런칭이 미주 고객들에게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동인비는 홍삼의 효능을 화장품에 담기 위한 40여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브랜드다. 그결과 고함량·고순도의 6년근 홍삼에 담긴 사포닌의 힘을 피부 속까지 온전히 전달하는 '홍삼 피부 과학'이란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냈다. 동인비의 제품은 6년근 홍삼이 근본이 되어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준다. 더불어 피부 본연의 능력을 되찾아 피부 스스로 아름다울 수 있는 근본을 잡아주는 것이 다른 화장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동인비의 베스트 셀러 Top 3!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60ml)
홍삼 진액, 홍삼 사포닌, 홍삼 다당체 등의 유효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에이징케어 에센스다.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려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처가 피부 속으로 신속하게 흡수되어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준다.

*동인비초 오일(30ml)
홍삼 에센셜 오일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홍삼 10뿌리에서 단 한방울만 얻어지는 진귀한 홍삼 오일이 주원료로, 동인비초 오일에는 무려 홍삼 225뿌리가 들어있다.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포뮬러가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동인비영 쿠션비비 (15 g x 2)
은은한 광채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업 제품.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유빛 피부로 연출해준다. 들뜸 없이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붓결을 완성해주며,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것이 장점. 메이크업 효과뿐 아니라 SPF50+/PA+++로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동인비 1호 브랜드 스토어에는 동인비의 전 라인과 더불어 어린이나 모발용 제품에 강점을 가진 '랑(LLang)'도 준비돼 있다. 랑은KGC의 탁월한 홍삼 원료와 뷰티 사이언스 소재에 기반한 오리엔탈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다.

⊙기억하세요!
동인비는 1호점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이달 31일(수)까지 오픈 기념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89달러 이상 구입 시 동인비초 5종 키트와 퍼펙트선크림·쿠션 비비·젤리선팩트(3종 중 택1), 119달러 이상 구입 시 동인비초 5종 키트와 미스트, 그리고 퍼펙트선크림·젤리선팩트(2종 중 택1), 159달러 이상 구입 시 동인비초 기본 2종 세트와 동인비초 5종 키트를 무료로 선물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니 참고하자.  

▶문의: (213)908-5224

▶주소: 450 S. Western Ave., #216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