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D-2…‘한가위 대잔치’ 선물이 풍성 

117년 전통의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한가위 대잔치를 펼친다.

정관장은 한가위 대잔치 행사의 일환으로 200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홍삼정 캡슐골드(100정)’, 100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홍삼원 파우치(20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홍삼정 캡슐골드는 대한민국 특산품인 6년근 홍삼농축액을 분말화하고 생리활성성분이 함유된 소맥배아유, 포도씨유 등을 함께 배합하여 캡슐에 담은 제품.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해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또한 홍삼원은 정제수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저온 진공농축시켜 얻은 무카페인 홍삼 음료다. 주원료인 홍삼을 중심으로 대추, 생강, 계피, 구기자 등의 부원료가 포함돼 있다. 코스코에 입점 1년여만에 백만달러 매출을 달성한 히트상품이며 파우치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박진한 KGC 인삼공사 미주법인장은 “한국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명절 대표 선물, 정관장이 한가위 대잔치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이나 어르신들께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셨던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최고의 선물, 정관장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9월 15일(목)까지 미 전역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kgcus.com)를 방문하면 된다.

▲문의: (562)860-2323

[딘스 안경원] 안경·렌즈 세일 ‘화끈하네’

사이프레스 소재 유명 안경점인 ‘딘스 안경원’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세일 행렬에 동참한다.

딘스 안경원은 시중가 100~300달러의 안경테들을 도수렌즈가 필요한 모든 고객들에게 20, 30, 60, 80 달러 파격가에 세일한다. 일명 ‘연예인 안경’으로 불리는 이 안경테들은 신축성 있는 특수 소재로 제작돼 매우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얼굴의 단점을 커버해주고 장점을 살려줘 인기가 높다. 

도수렌즈는 안경 도수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단초점렌즈의 경우 기본렌즈도 압축 및 코팅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딘스 안경원은 또한 명품 디자이너 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싱글비전도수렌즈는 Buy 1 Get 1 50%, 안경과 선글라스를 함께 구입하면 선글라스 도수렌즈를 반값에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눈이 편안한 디지털 프리폼 다초점렌즈는 반값,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나 싱글비전렌즈 구입 시 빛반사 차단 코팅 무료, 200달러 상당의 고급 티타늄 안경은 60달러에 만날 수 있다.

“세일 소식을 듣고 가면 정작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 딘스 안경원에서는 진짜 좋은 물건을 세일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 새로운 안경도 자주 나오니까 수시로 들러 구경하고 써보세요~”

딘스 안경원은 일요일도 오픈한다.

▶문의: (562)282-5716 /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90715

[초이스 정육점] 고기선물 “바로 여기서”

LA 3가와 웨스턴에 위치한 ‘초이스 정육점’은 고객 맞춤용 선물세트를 기획해 화제다.

초이스정육점은 추석을 맞아 고기 종류와 부위, 등급, 중량을 기호대로 선택할 수 있는 생고기 맞춤 선물세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입한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황금색 보자기로 정성껏 포장해준다.

애니 김 사장은 “꽃살, 왕갈비, 등심, 차돌, 사골, 굴비 등 무엇을 고르셔도 최상급 생고기”임을 강조하며 “민족 최대 명절에 절대 빠질 수 없는 고기, 초이스 정육점에서 상대와 형편을 고려해 직접 선택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초이스 정육점은 스테이크 프라임 생등심, 고베 꽃살, 초이스 왕갈비, 초이스 찜갈비, 프라임 꽃살, 초이스 오가닉 사골, 앵거스 차돌, 굴비세트 등을 갖추고 있다. 추천 선물세트는 스테이크 프라임 생등심과 프라임 꽃살. 평균 100~150달러 사이에서 선물세트를 꾸리는 고객들이 가장 많으며, 고기 외에는 굴비(6마리·45달러)와 꼬리(65달러부터), 그리고 굴비나 생고기를 혼합한 선물세트도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한편, 초이스 정육점은 가장 신선하고 좋은 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도축 후 10일 이내에 생고기만을 취급한다. 날씨나 계절,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공급받기 때문에 남는 고기 없이 연일 ‘완판’ 행진이다. 반면 파운드당 가격은 마켓과 비슷한 수준이고 구입 금액의 3%를 포인트로 적립해줘 단골 고객이 많다.

▶문의: (213)251-9988 / www.choicemeatmall.com / 301 S. Western Ave #109 LA CA 90020

[마이코 백화점] 추석 효도선물 “고민 끝~”

‘마이코 백화점’은 한가위를 맞아 푸짐한 공짜 선물이 따라오는 효도선물 리스트를 공개했다.

추천 제품은 화제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오토싱’으로, 구입 고객에게는 99.99달러 상당의 ‘콩나물(새싹) 재배기'를 공짜로 선물한다.  오토싱은 스위치를 켜고 손잡이를 밀어주기만 하면 강력한 모터가 극세사 걸레를 고속 회전시키며 바닥을 깔끔하게 닦아준다. 원형의 회전판이 빠르게 회전하기 때문에 한 번만 터치해도 여러번 닦은 것처럼 바닥이 깨끗해지고 바닥재의 광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

김수태 대표는 “가사노동 중 가장 힘든 일 중 하나가 바로 물걸레 청소다. 오토싱은 허리를 굽히지 않고 서서도 바닥을 깨끗이 청소할 수 있기 때문에 손목이나 허리, 무릎 관절 등에 무리가 가는 어르신들이 가장 반기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마이코 백화점은 또한 ‘1+1 대잔치’를 실시, ∎3D 얼굴 마사지(29.99달러) ∎씨허브 후코이단(249.99달러) ∎종근당 건강 6년근 홍삼골드(69달러) ∎백령도 자연약쑥 진액(49달러) ∎가시오가피 알파(99달러) ∎효도라디오(69달러) ∎수세미 도라지(60달러) ∎6년근 고려홍삼정(139달러) 품목에 대해 하나 사면 하나를 공짜로 증정하는 초대박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구입 금액에 따라 ‘무가미 유기농 김’ ‘신동진 쌀’(5kg) ‘가바쌀’(5kg) ‘콩나물 재배기’ 등 풍성한 무료선물을 증정하니 참고하자. 이번 행사는 추석 당일까지 계속된다.

▲문의: (LA) 323-734-1234939 / S. Western Ave, LA CA 90006

(부에나팍) 714-690-12345450 /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1

[헬스플러스] 두 개 사면 ‘하나 더’…실속 선물세트 인기

LA 웨스턴 선상 올림픽과 산 마리노 사이에 위치한 종합건강식품점 ‘헬스플러스’는 한가위를 맞아 특별 세일에 돌입했다.

헬스플러스는 ‘유기농 삼채골드’를 130달러 세일가에 제공하며, 두 박스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중금속·독소 제거에 탁월한 70달러 상당의 ‘유기농 어성초 엑기스’(720ml) 한 병을 무료로 선물한다.

베키 이 사장은 “삼채는 단맛, 쓴맛, 매운맛을 지녀 삼채(三菜)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식이유황이 마늘보다 6배, 사포닌 함량이 인삼의 60배나 많은 삼채는 피로 해소, 면역력 증강, 소화 촉진, 원기 회복, 혈관 노폐물 분해 등에 뛰어난 약효가 있다”고 소개하며 “추석 선물뿐 아니라 여름과 가을 사이 환절기 건강 관리에도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헬스코리아는 또한 ‘당뇨설탕’으로 유명한 당밀 ‘찬카카’(Chankaka)와 미네랄이 함유된 ‘안데스산 핑크소금’, 풍치 등의 치주질환에 도움을 주는 ‘안데스산 덴탈 핑크소금’ 등의 품목에 대해 두 개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가위 대세일의 일환으로 포천인삼영농조합의 ‘산양삼 진생 베리 플러스’(80mlx30포)를 40% 내린 60달러, ‘6년근 고려 홍삼 골드’(4박스)를 99.99달러에 할인 판매하며, 브라질산 ‘그린 폴리스’ 두 병 구매 고객에게는 그린 폴리스 캡슐 한 병을 추가 증정한다.

헬스코리아는 웨스턴 한인회관 건너편 미련카페몰 내 위치한다.

▲문의: (213)700-5750 /  966 S. Western Ave., LA CA 90006

[심마니 장석훈 천종산삼] 최고 무공해삼 든 명약 20% 세일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추석 당일까지 전 제품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석훈 대표가 웨스트 버지니아에서 갓 캐온 귀한 천종산삼과 유일하게 FDA 승인을 받은 한국신약 사향 공진단, 경옥고, 천삼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업소 측은 “현재 미국의 장뇌삼 농장은 3천500개 이상이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씨를 심고 약을 뿌려 키운 장뇌삼이 아니라, 산의 정기를 받아 스스로 자생하며 자란 천종산삼만을 믿고 구입하실 수 있다”며 “죽어가는 사람도 살린다는 최고의 영약인 천종산삼은 면역력 강화, 원기보호, 노화 방지, 각종 성인병 예방 등에 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천종산삼 외에도 당귀, 녹용, 산수유, 그리고 공진단의 핵심성분인 사향의 FDA 승인을 미 최초로 획득한 공진단, 쇠약한 몸을 회복시켜주는 경옥고, 캡슐 한 알에 천종산삼 한 뿌리를 담은 천삼, 2016 록키산 차가버섯과 상황버섯, 콜로라도 햇고사리 등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첫째도 둘째도 건강입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과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 한남체인 건너편 베버리 순두부 몰 내와 플러튼(1301 S. Beach Blvd., #H La Habra, 562-902-1235)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213)388-1234 / 2717 W. Olympic Blvd., #103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