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포차

 맛있는 안주와 술, 그리고 낭만이 있는 '별포차'가 다시 돌아왔다.

 천장에서 밝은 빛을 뿜어내는 별 장식, 그리고 유재석, 싸이, 김연아 등의 셀레브리티와 어벤저스 히어로들의 그림 및 장식이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별포차는 컴백을 기념한 화끈한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LA 웨스턴과 12가에 위치한 별포차는 모든 술과 안주를 하루종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LA의 밤을 즐기는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별포차는 요일에 관계없이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술을 포함한 모든 메뉴(메뉴판에서 *이 표시된 안주와 생맥주는 제외)를 50% 할인된 반값에 세일한다. 이어 오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이나 시간에 따라 해피아워 혜택을 제한하는 다른 업소와 달리 별포차는 365일 통 큰 세일 이벤트를 실시하며 애주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별포차 측은 "모든 주류와 90여 가지 안주를 주7일, 요일에 관계없이 최대 50% 세일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며 "싸고, 맛있고, 서비스까지 넉넉한 별포차가 여러분의 청춘과 낭만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별포차는 첫 번째 주문에 한해 참이슬 한 병을 시키는 고객에게 추가 한 병을 무료로 선물한다. 할인된 가격에 Buy 1 Get 1 Free 프로모션이 중복으로 적용되니 참고하자.

 별포차 단골고객들이 인증하는 이곳 최고의 안주는 술맛을 돋우는 매콤한 '소등갈비찜'과 '치즈불닭', 고소한 맛이 일품인 '대창볶음',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의 '김치파스타'등이다.

  "가벼운 주머니 걱정 없이 한 잔의 술과 맛있는 안주로 스트레스와 근심을 날릴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오늘밤 별포차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한편, 별포차는 발렛이 필요 없는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다. 지상과 지하를 합쳐 총 130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형 텔레비전을 통해 NBA, MLB 다저스 경기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진행하고 있다.

 별포차는 LA 웨스턴과 12가에 위치한다.

▶문의: (323)737-0071

▶주소: 1144 S. Western Ave., #107 LA CA 9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