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한의원

미 전국에서 선풍적 인기 '디톡스 프로그램'...999달러-4주·8회 완성

웰빙한의원(원장 김은희)의 디톡스 프로그램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미국 각지로 퍼져나가고 있다.
디톡스 프로그램은 25년 이상의 오랜 경험으로 몸을 위한 전체적인 관리를 위해 김 원장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몸의 체지방 및 체성분 등 11가지 요소의 분석을 통해 비만도를 측정한 후 체중 조절 권장량을 분석해 정확한 상담과 한약 및 침 치료를 병행한다. '디톡스 허브'(한약)를 포함한 매일 먹을 수 있는 총 7종류의 홈케어 용 건강 보조 제품이 제공되며 식이요법, 운동 요법은 물론 일일 식단 체크업으로 철저한 개인 관리를 해준다. 일주일에 두번 슬림 경락과 지방 분해 침 치료로 체지방 분석을 통해 변화된 몸을 비교 분석 가능하다.
김 원장은 "사람 몸안의 복부 피하지방, 복부 내장지방, 부종, 장의 독소를 없애면 체중과 체지방이 감소된다"고 설명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식습관 개선 및 체질 개선, 면역력 증강, 원활한 혈액순환을 통한 당뇨, 고혈압, 생리불순 회복, 콜레스테롤 조절, 만성 피로, 피부 질환, 알러지 개선, 부종제거, 지방분해, 독소제거, 대장 노폐물 제거, 체중조절 효과를 볼 수 있다.
디톡스 프로그램은 999달러로 4주동안 8번의 지방 분해 침과 슬림경락, 한약 2재, 매일 복용하는 건강 보조 제품을 포함한다. 한편 웰빙 한의원에선 현재 산삼으로 빚은 공진단 1박스(10개·500달러)를 250달러에 판매한다.

▶ 문의: (213)393- 2262
▶ 주소: 3242 W. 8th St.#111, LA (8가+마리포사)

영양칠보석 건강센터

X-mas 및 연말연시 맞아 보급형 ‘오목제품(발찌 2개, 팔찌 2개, 목걸이 1개)’30% 특별 세일

한인타운 8가와 킹슬리에 위치한 ‘영양칠보석 건강센터’(대표 이경숙).
현대인들의 인체를 알칼리 체질로 바꿔주고 인체 150여 군데에 고루고루 자연의 기를 불어넣는 기적의 돌 ‘영양칠보석’은 그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이른바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널리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영양칠보석은 그 이름처럼 일곱 가지의 영롱한 빛깔을 내며, 우리 몸의 내부 기능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줘 자연 치유 능력을 길러주는 효과가 있다. 영양칠보석에서 방사되는 36가지 회전 에너지는 수맥 차단, 전자파 차단, 건강 증진용으로 나눠지며, 인체에 자연의 기를 넣어줌으로써 각종 질병들의 자연 치유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영양칠보석 건강센터에서는 특별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보급형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오목제품(발찌 2개, 팔찌 2개, 목걸이 1개)’을 30% 세일한다.
오목제품은 걷기도 힘든 허리통증, 짓누르는 어깨결림, 어깨뭉침,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뒷 목당김, 손저림, 발저림, 쥐내림 현상 등 지긋지긋한 통증에 효능이 있다.
또한, 영양칠보석 3개들이 비누 1박스도 20달러에 판매한다. 영양칠보석 건강센터는 영양칠보석 매트, 돌방석, 허리보호 벨트, 수맥파 차단매트, 온열의료기, 원석베개,방석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이며 세일 기간은 12월말까지다.

▶ 문의: (213) 663-8052
▶ 주소: 3388 W. 8th St.#103, LA

헬스 메이트(Health Mate)

헬스 메이트, 연말연시 기념 마사지 체어 "30대 한정 이벤트" 전격 실시

지난 6월 LA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에 매장을 오픈하고 LA 한인사회와의 스킨십을 강화한 마사지 체어, LED 마스크 등 건강 제품 전문업체인 '헬스 메이트'(대표 성승환).
'전 세계 가장 좋은 마사지 체어'를 추구하고 있는 헬스 메이트가 올 한해 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연말연시 기념 "30대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스 메이트 안만의자 구입시(HM-8200) 가지고 계신 헌 안마의자 제품(타사 제품 포함)을 무료수거 포함 1000달러를 보상해 주는 이벤트다. 헬스메이트의 대표적인 상품인 마사지 체어는 전신 바디 마사지를 비롯해 발, 다리 전용 마사지, 무중력 자세, 음성인식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마사지체어는 미국에서 주문하고 한국에서 배송이 가능하다.
마사지 체어 이외에도 헬스 메이트는 대한민국 대표 LED마스크로 690개의 LED가 얼굴은 물론 목주름까지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셀리턴'(Cellreturn) LED 마스크 제품을 1990달러에서 300달러 할인해 1690달러에 무이자(12개월 및 24개월)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는 별도로 셀리턴 제품에 대한 체험단을 모집해 100달러에 10회 체험한 후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0달러를 되돌려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셀리턴 LED마스크 이외에도 프리미엄 LED기술로 360도 뒷목까지 빈틈없이 제거해주는 셀리턴 '네클 레이'(Neckle Ray) 및 탈모방지 모발 생성의 혁명 셀리턴'헤어 알파 레이'(Hair α Ray) 등도 셀리턴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포함된다.

▶ 문의: (213)590-3486
▶ 주소: 745 S. Oxford Ave., LA(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딘스 안경(Deans Eyewear)

'연말 할러데이 시즌 세일!'...프림미엄 다초점렌즈 50%할인 등 각종 명품 안경 및 선글라스를 최대 40% 세일

넓은 실내와 트렌디한 분위기,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안경과 서비스로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딘스안경원(Deans Eyewear)'에서 12월 연말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빅 세일'이벤트에 돌입했다.
딘스안경의 이번 연말 빅 세일 이벤트의 핵심은 다초점 렌즈다. 다초점 렌즈는 광학기술의 최고집약체라고 할 수 있다. 단 하나의 렌즈에서 근용시야, 원용시야, 선명한 중간 시야가 제공되며 원활하게 초점을 전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딘스안경은 "누진 다초점 렌즈는 돋보기 안경과는 달리 개인 눈 상태를 고려해 제작하기 때문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시야를 제공한다”며 "사용자의 생활방식을 적용한 입체적인 공학적렌즈 디자인을 통해 빠른 적응이 가능하고 착용자 만족도 또한 좋다”고 전했다.
12월 딘스안경에서는 프리미엄 다초점렌즈 50%할인등 각종 명품 안경과 선글라스를 최대 40% 세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예인 안경테는 세일가로 20달러부터 만나볼 수 있다.
딘스안경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게 된 데에는 최근의 ‘가치소비’트렌드도 한 몫을 했다. 딘스안경의 운영정신인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되 적정마진에 판매한다’가 가치소비시대의 소비자의 마음을 사는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최첨단 기기와 시설이다. 안경을 맞출 때 가장 중요한 시력측정의 경우 최첨단 측정시스템 및 자동추적검안기를 도입,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측정을 하고 있다. 딘스안경은 편리한 주차공간은 물론 고객 편의를 위해 일요일에도 문을 연다.

▶ 문의: (562)282-5716
▶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CA 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