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탐앤탐스, 앱(APP)만 깔아도 3달러 무료 혜택
2월 1일 부터 정식 런칭
LA 매장들 우선 진행하고 텍사스 버지니아 등 미주 전역에 런칭 예정

한국의 대표적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이번달 1일 미국 탐앤탐스 전용 모바일앱을 런칭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NAVYZEBRA와 1년동안 협업하여 공동 개발된 모바일 앱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 오더’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다.

탐앤탐스는 1일부터 공식 모바일 앱 ‘TOM N TOMS’의 ‘스마트오더’ 기능을 LA 매장들로 확대했다. 한 달간 직영매장에서 ‘스마트오더’ 기능을 시범 운영한 결과 주문 편의성 및 사용 만족도 면에서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은 탓이다. 탐앤탐스의 ‘스마트오더’는 앱을 통해 근거리에 위치한 탐앤탐스 매장을 선택해 메뉴를 주문·결제하고 방문하면 바로 픽업이 가능하다는 게 특징이다.

특히 타 모바일 앱에서는 거의 찾아 볼수 없는 모바일 앱만 설치하여도 $3을 공짜로 받을수 있어서 커피한잔은 무료로 마실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놓치지 않아야 할것 이다. 또한 주문을 할수록 포인트가 5% 쌓여서 이를 즉시 사용 할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 미국법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브랜드 친밀도와 고객 만족도를 높여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