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코리아]

메디케어 가입 한인 시니어 고객들에게 '희소식'
마사지체어·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 구입 가능
애트나, 앤썸블루 크로스등 50개 보험회사 커버

'헬스코리아'에서 마침내 시니어 메디케어·보험 비처방 일반의약품 'OTC'카드로도 건강관련 제품을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헬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모든 마사지, 건강식품 제품들을 메디케어 보험 선불형 데빗카드 OTC 카드로 결제하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게 되었다.
애트나(Aetna), 앤썸블루크로스(Anthem-Blue Cross), 센트럴 헬스 메디케어(Central Health Medicare), LA케어(L.A. Care), 클로버케어(Clover Care) 외 약 50개 메디케어 보험 회사의 OTC 카드로 구매가 가능하다.

헬스코리아에서는 H Solution(H솔루션) 마사지체어,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및 건강 마사지 제품 등을 다양하게 체험 및 구입할 수 있다.
H솔루션의 마사지체어 디바(Diva), Gravity(그래비티), Kairos(카이로스), Swan(스완), Tini(티니)와 목·어깨 마사지기(유선/무선), 발마사지기 원과 발마사지기 투, 챔피언 발마사지기, 터치(Touch), 집에서 자동으로 간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EZ Bike(이지 바이크) 등이 있다.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 녹용홍삼, 남성에게 좋은 산수유, 면역력에 좋은 흑마늘, 당뇨에 좋은 여주 프리미엄, 기침·가래에 좋은 도라지, 눈에 좋은 블루베리, 간에 좋은 민들레와 엉겅퀴, 여성 갱년기에 도움되는 토탈솔루션, 여성 피부에 좋은 석류, 위에 좋은 양배추, 갈증해소에 좋은 배즙, 막힌 혈관에 좋은 통마늘과 붉은양파, 루테인과 지아잔틴 영양제-눈건강, 체내 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기동 효소, 변비에 좋은 3일의 약속 PLUS+ 등도 구입할 수 있다. 천심본-녹용홍삼 2박스 구매시 '천진단' (30개) 1박스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이것도 OTC 카드로 결제 구매가 가능하다.

물없이 사용하는 발 족열기 Onbody (온바디), 흐릿하고 뻣뻣해지는 안구건조증에 효과를 보는 의료기기-Nurieye (누리아이), 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는 Curble (커블) 체어, 우주 NASA(나사)에서 개발해 가정용으로 나온 CF 매직 LED 마스크, 얼굴과 바디의 주름을 펴주는 스킨다리미 등도 구입할 수 있다.
헬스코리아 전 매장에서 체험 및 구입이 가능하며 웹사이트(www.healthkoreashop.com)에서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미국 전지역 매장에서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헬스코리아 매장은 남가주에서는 LA 올림픽 갤러리아 1층과 2층, 부에나팍 비치 플라자 내, 가든 그로브 쇼핑센터와 함께 하와이 호놀룰루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매장이 있다.
▶대표전화 : (213) 385-1005
▶웹사이트 : www.healthkorea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