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SMP'두피색요법 한인 사회 첫 선…탈모인 고민 '뚝'
[아이러브뷰티](I Love Beauty)
男 정수리 탈모, 女 M자 탈모 등 효과 탁월
정교한 비수술적 시술 , 탈모 탈출 최고 만족
"이제 더이상 탈모 걱정은 하지 마세요"
아이러브뷰티(대표 스텔라 김)가 SMP 시술을 도입, 한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MP(Scalp Micro Pigmentation)는 두피색소 요법으로 두피에 인체에 무해한 전용색소를 정교한 마이크로 니들로 주입하는 시술 방법이다. 탈모로 인해 넓어진 모발 사이의 간격에 점을 찍어 하얗게 비어보이는 두피에 색을 채워 두피가 꽉 차 보이는 효과를 준다.
스텔라 김 대표는 "고객들이 시술에 대해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피 표피에 약 0.2mm의 바늘이 들어가 조금 따끔 거릴 뿐"이라며 "마취제가 있지만 굳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안쓰는 고객들이 대다수고, 피도 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SMP 시술은 남성들의 고민인 정수리 탈모와 M자 탈모, 가르마 탈모, 원형 탈모 해결은 물론 머리가 나지 않는 부분의 흉터도 가릴 수 있다.
시술 시간은 부위에 따라 다르다. 정수리는 1시간, 정수리부터 머리 앞부분은 1~3시간 정도가 걸린다.
삭발의 경우 2시간 반~ 3시간 반이 소요된며, 시술은 한번에 끝내는 것이 아니라 최대 4번까지 이루어 질 수 있다.
김 대표는 특히 "여성 M자 탈모의 경우 잔머리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커버가 잘 되어 효과가 탁월하다"고 강조했다.
아이러브뷰티에선 입술 문신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술 후 피가 나거나 멍이 들지 않고 바로 식사가 가능할 정도로 편리하다.
김 대표는 "나이가 들면 아랫 입술이 안으로 말리는데, 이를 연장해서 색을 넣고 모양도 만들 수 있다"며 "착색률이 훌륭해 2~3년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풀 립(Full Lip)을 시술할 경우 입술 전체에 색소를 넣어 색을 입히는데, 식사 후에 립스틱을 다시 바르지 않아도 되고 마스크 착용에도 걱정이 없다.
인체에 해가 되진 않을까 걱정이라면 그럴 필요 없다. 김 대표는 "FDA 승인을 받아 색소는 인체에 무해하며 글리세린 수분 성분이 다량 함유돼 노화 시 입술 점막에 생기는 주름을 펴주는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아이러브뷰티에선 눈썹타투 시술도 제공한다. 마이크로 블레이딩, 옴브레 기술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김 대표는 "눈썹 시술 실패로 색깔이 남아있는 눈썹도 말끔히 다시 회생시켜 준다"며 "아이러브뷰티에서 젊음을 되찾을 수 있는 다양한 시술에 도전해 보라"고 말했다.
▶문의: (213) 800-1562
▶주소: 900S Westmoreland Ave, #104,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