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레스코 스마트 도어락]

세계 최고의 한국 기술 '키레스코 스마트 도어락' 美 상륙

지문인식 기능 손끝 터치…휴대폰 앱으로도  
열쇠 없이 한층 편리하고 안전, 모든 문 설치
미국 시판 기념 40% 가격 할인, 299불부터
1년 워런티 제공에 설치비 무료 이벤트 실시

"아직도 집 열쇠를 갖고 다니십니까?" "집 열쇠를 잃어버린 적이 있으신가요?"
열쇠 없이 더 편리하게, 열쇠 없이 더 안전하게 가정과 직장을 지켜주는 현대 생활의 필수 아이템 스마트 도어락이 미주에 출시됐다.

편리한 지문인식 기능으로 손끝만 터치하면 문이 열리며 손대지 않고 휴대폰 앱을 이용해 자동 오픈할 수도 있다.
키레스코가 스마트 도어락 미국 시판 기념 프로모션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1년 워런티와 무료 설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40% 할인 가격은 299달러부터다.

키레스코측은 "스마트 도어락은 인공지능에 기반한 제품으로 세계 최고의 기술국 한국인의 자존감을 만족시킬 최신 기술의 조합체"라며 "그동안 미주 한인들이 한국에는 있는데 왜 미국에는 없을까 아쉬워했는데 이번 미국 시판으로 그런 아쉬움을 덜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키레스코측은 "가격도 40%나 할인하고 무료 설치까지 해주고 있으니 보다 스마트하게 가정의 안전과 재산을 지킬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키레스코 스마트 도어락은 스마트한 기능에 더해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 세련된 디자인까지 더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우선 스마트 도어락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갖추고 있어 미국 내 모든 문에 설치가 가능하다. 지문 인식은 100명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비밀번호도 10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비밀번호 유출 방지 기능도 있다.
I.C 카드나 휴대폰 앱으로 자동 오픈할 수 있으며 배터리 방전시를 대비한 비상 충전 단자도 탑재돼 있다.
한편, 키레스코는 스마트 도어락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선교사들의 선교활동 지원을 위해 기부한다. 구매자가 원할 경우 구매자의 출석 교회로 선교비를 보내주기도 한다.

▶문의: (213)277-1440/(213)434-3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