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 덴탈 그룹]

추수감사절 기념 엑스레이 검진비 무료
임플란트 오버덴쳐 스페셜 가격에 제공
최적의 맞춤 치료, 저렴한 기본 진료비
30년 이상 풍부한 임상 경험의 노하우

한 명의 환자를 위한 최적 맞춤 치료를 하는 포유 덴탈 그룹(이하 포유 치과)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임플란트, 틀니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포유치과는 시카고 로욜라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30년이 넘는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정직하고 성실하게 치료하는 조셉 최 원장과 서울대, NYU, UCLA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20년 이상의 풍부한 임플란트 수술 경험과 의술을 제공하고 있는 치의학 박사들이 함께 합력하여 환자들의 필요에 맞게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치료를 하면서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덕분에 한국이나 알래스카, 뉴욕 등 동부에서도 소문을 듣고 포유치과를 방문하고 있다.

포유치과에선 최적의 맞춤치료와 저렴한 기본 진료비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검진 및 엑스레이 촬영으로 환자의 아픈 부분을 찾아내 섬세한 신경치료를 하여 발치하지 않고 환자 본인의 이를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치료한다.
특히 추수감사절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엑스레이 검진비가 무료다. 임플란트 오버덴쳐는 스페셜 가격에 제공한다.

최 원장을 포함한 치의학 박사들은 가족같은 마음으로 내원한 모든 환자를 돌본다.

포유치과는 신경치료와 보철 사랑니 발치, 일반진료는 물론 333 원칙으로 임플란트와 틀니 관련 최고의 시술을 보여주고 있다.

3D 컴퓨터 스캐너로 정확한 진단을 하고 자체 기공소에서 제작, 3일 이내에 명품 틀니 완성 및 발음과 미용, 그리고 씹는 기능의 95% 회복을 목표로 하며 연 365일 1%의 문제도 무료로 해결하는 원칙을 지킨다.

임플란트를 통증 없이 시술하고 다른 병원에서 시술받았다가 잘못되거나 실패한 임플란트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포유치과의 몫이다.

포유치과는 하지 않은 듯 편하고 어떤 음식도 잘 씹히고 말이 새지 않아 발음이 정확하고 노래가 잘 되며 구강에서 움직임이 없고 골드 도금 매쉬를 틀니에 넣어 얇고 강한 명품 틀니와 임플란트를 제작할 수 있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틀니 연구소가 있어서 다양한 종류의 명품 틀니가 준비되어 있다.

아직 100세 시대를 사는 부모님께 선물을 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임플란트와 명품 틀니를 해드리고 자신감 있게 환하게 웃는 부모님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돌려 드리자.

 포유 치과는 중국어와 베트남어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료 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월~토)까지.

▶예약: LA (213)389-2828, 가든그로브 (714)590-2828, 세리토스 (714)248-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