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27일 페창가 서밋서 단독 라이브 콘서트
2020년 '싱어게인-무명가수전' 통해 스타덤
주요 시상식 신인상 싹쓸이 ‘유명가수’ 우뚝
‘뛰어난 싱어송라이터’ 美 첫 공연 기대 만발
가수 이무진(사진)이 내년 1월 27일 저녁 6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인 페창가 서밋에서 미국에서는 처음으로 단독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지난 2020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서 개성 있는 목소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무진은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그가 경연 중 불렀던 ‘누구 없소’, ‘휘파람’, ‘골목길’ 등은 모두 화제를 모으며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무명가수에서 ‘유명가수’로 발돋음한 뒤 이듬해 발표한 ‘신호등’은 음원 차트를 휩쓸었고, 2021년 연말에는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다. 아이돌 가수들이 막강한 위세를 떨치는 중에도 이무진의 곡은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굳건히 지켰다.
친근하면서도 독창적인 곡을 쓰고, 이를 자신만의 보컬로 잘 전달하는 이무진은 평론가들로부터 ‘뛰어난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는다. 사람 냄새나는 아티스트가 되는 것이 인생 목표라고 했던 이무진의 말처럼, 이번 공연은 사람 냄새와 정이 물씬 베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Pechanga에 전화 문의 (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 (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페창가 서밋(Pechanga Summit)은.
40,000 평방 피트 규모로, 콘서트, 라이브 스포츠 경기, 박람회, 웨딩 등 대부분의 대형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최신식 이벤트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