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켄]
이달 말까지 '할인+보너스 선물' 더 블혜택 대잔치
10% 할인에 무료 선물까지 증정
'베타클루칸 세트' 등 빅 이벤트
물가상승 부담 해소 최고의 기회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2023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할인 혜택과 함께 보너스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인 '더블 혜택 대잔치'를 이번 달 31까지 실시하고 있다. 연말 시즌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더블혜택 대잔치는 10% 할인 혜택과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우메켄 제품을 98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39달러 상당의 C-밸런스 1병이나 캐나다산 오메가3 1병이 무료 증정된다. 165달러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역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69달러 상당의 발효 미네랄 L칼슘이나 건강 다시 타쿠미 2박스 중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 보너스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상 제품은 베타클루칸 세트, 리포포 세트, 효소환 세트, L&B 화장품 세트다. 이들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하면 발효 미네랄 L칼슘이나 건강 다시 타쿠미 2박스 중 하나를 선물로 받아 갈 수 있다.
각 제품의 할인 가격을 살펴보면 베타글루칸의 할인 가격은 413달러(정가 459달러)이고, 리포포 세트의 할인 가격은 323달러(정가 359달러)다. 효소환 세트는 323달러, L&B 화장품 세트는 395달러다.
우메켄 대표 제품인 리포포에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기능을 하는 대식세포를 키워주는 리포폴리사카라이드(LPS)가 다량 포함돼 있다. 병원체와 면역세포가 싸울 때 염증 반응이 일어나고 면역세포가 이겨 릫면역전쟁릮이 종료되면 상처가 아물면서 새로운 세포가 생겨난다. 그리고 공격(항원)에서 한번 이기고 나면 우리 몸에는 면역(항체)이 생겨 다시는 그와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자연살해세포 중 하나가 대식세포다.
해마다 감기나 독감에 걸려 고생하거나,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우메켄 리포포를 추천하고 있다.
우메켄 관계자는 "인플레이션의 장기화로 각종 물가가 오른 상황에서 연말 선물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과 구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888)941-3311
▶웹사이트: www.umek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