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전국 150여곳 프랜차이즈 바디샵 LA한인타운 지점

[FIX 오토 코리아타운 LA]

파머스·스테이트팜·트래블러스 등
보험사가 믿고 맡기라고 지정한 샵

테크니션은 'I-Car' 인증 최고 베테랑
"친절·정직 모토…최적가격 완벽수리"

LA한인타운 피코와 호바트 길에 위치한 'FIX(픽스) 오토 코리아타운 LA'(사장 박상헌)는 오토 바디샵 전국 프랜차이즈의 LA한인타운 지점이다. 캐나다에서 시작된 'FIX 오토'는 캐나다 최대 바디샵으로 지난 2011년 미국에 자회사를 설립해 미국에 15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고 전세계적으로는 2100개가 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전국 프랜차이즈 바디샵을 선호하는 이유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특히 요즘 같은 때 일반 바디샵은 차량 부품 품귀 현상으로 사고 차량을 맡기고 부품을 구할 때까지 마냥 기다려야하는데 프랜차이즈 바디샵은 제 시간에 맞춰 차를 수리해주기 때문이다.

박상헌 사장은  "보험회사에 견적을 써서 보내면 워킹 데이가 7일, 10일 이런 식으로 정해지고 그러면 우리는 가능한 그 날짜에 맞춰야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차를 맡기고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면서 "또 우리 바디샵은 여러 보험회사 지정 샵이라 견적을 써서 올리면 일반 샵처럼 인스펙터가 나와서 보고 그런 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리뷰하고 하루 정도면 수리 승인을 한다"고 말했다.

FIX 오토 코리아타운 LA는 파머스, 스테이트팜, 트래블러스, 메트로마일 보험사가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지정한 바디샵이다.
전국 프랜차이즈인 만큼 당연히 본사에서 정한 퀄리티를 유지해야 한다. 수리 직원 4명은 모두 I-CAR(아이카)가 인증한 테크니션들이고 페인트 등 부품 역시 본사가 원하는 브랜드를 써야 한다.

박 사장은 "우리는 친절과 정직이 모토"라면서 "손님들이 더러 할인이나 저렴한 가격에 차를 고칠 수 없냐고 물으시기도 하는데 견적을 내고 보험회사가 승인을 해야 수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 많이 받고 그런 것이 없이 정해진 대로 한다. 손님 생명과 직결되는 차량 수리인 만큼 제 값 받고 제대로 완벽하게 고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FIX 오토 코리아타운 LA는 사고 발생시 24시간 출동, 토잉서비스를 비롯해 무료 견적, 수리를 맡긴 고객을 위한 렌트카 서비스 그리고 픽업과 딜리버리도 해준다. 한마디로 자동차 사고 발생시 전화 한 통만 하면 친절하게 달려와 수리된 차량을 돌려받을 때까지 신경쓰지 않고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게 해준다는 얘기다.

▶주소: 2946 W. Pico Blvd., LA CA 90006
▶문의: (323)998-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