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여행 버킷 리스트 환상의 ‘알래스카 크루즈’
프린세스 디스커버리호’ 타고 꿈의 여행
시애틀서 출발, 7박8일간 빙하의 세계로

가이드 동행…럭셔리한 ‘낭만 여행’ 매료
‘크루즈 송객 1위’ 여행사 최고의 서비스

[삼호관광]

삼호관광에서 이용할 선사는 프린세스의 디스커버리호 144650톤, 승객수용 1346명, 승객 수용인원 3660명이며 수년간 가장 좋은 알래스카 일정으로 수상을 받기도 했다.

매해 여름이면 많은 사람들의 버킷 리스트 중의 하나인 알래스카 크루즈는 제일 핫한 여행지 중의 하나이다.

올 여름 특별한 여행을 꿈꾸는 분에게 크루즈 송객 1 위인 삼호관광에서 알차게 알래스카 크루즈여행을 준비했다.

해마다 5월에서부터 9월 사이에 떠나며 한인들이 선호하는 일정은 시애틀에서 출발하여 쥬노-스케그웨이-글레시어베이-케치칸-빅토리아를 거치는 7 박 8 일의 일정이다.

쥬노는 알래스카 남동부의 ‘보석’으로 간주되는 도시로 바다와 맞 닿아 있고, 산과 밀착되어 있는 알라스카의 주도이다.

스케그웨이시는 지리적으로 455 평방 마일의 알래스카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화이트 다이크 & 유콘 루트 철도는 1898 년 클론 다이크 골드 러쉬 여행을 보다 빠르게하기 위해 지어진 3 피트 폭의 좁은 게이지 철도로, 처음 20 마일 동안 해발에서 거의 3,000 피트까지 올라간다.

또한 프린세스 크루즈는 7 일간의 빙하 크루즈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글레이셔 베이 (Glacier Bay)의 깨끗한 물을 순항 할 수있는 몇 개의 크루즈 노선 중 하나이다.

글레이셔 베이 내셔널 파크Glacier Bay National Park) 는 장대 한 얼음 거인은 알래스카의 웅장한 공원 시스템으로 구성된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이다.

케치칸은 알래스카의 ‘최초 도시’로 알려져 있다. 1900 년대 초, 금이 알래스카의 명성에 대한 주장이었던 케 치칸에는 낚시와 목재 산업이 설립되었고 이러한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내부 통로 포트 알래스카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가 되었다.

시애틀은 풍부한 역사를 가진 도시로 정착민들은 1851 년에 처음으로 알키 포인트(Alki Point )에 착륙하여 스콰미시 인디언(Suquamish Indian) 추장인 Sealth의 이름을 따서 후에 시애틀이라고 지었다고 한다. 

7박 8일의 크루즈 일정을 마친후 하선하여 시애틀 관광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끝없이 이어지는 광활한 대자연을 따라 때묻지 않은 자연의 모습을 간직한 곳. 가이드 동행하는 이번 여름 알래스카 크루즈가 여러분을 초대한다.

▣ 알래스카 여행 날짜

▶5월11일 ▶6월15일 ▶7월6일 ▶8월17일 ▶9월7일

▣예약 문의:(213)427-5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