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용 복사기·복합기 걱정 이제 그만"
[카피어라인]
31년 경험에 정직한 가격과 서비스
흑백 복사기 월 59.99달러부터 시작
서비스와 부품, 네트워크 설치 포함
사무실의 복사기나 복합기를 새로 구입하거나 교체를 예정하고 있는 업주라면 누구나 비용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다. 렌트를 하거나 새로 구입하고자 한다면 이데 수반되는 경제적 부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에 빠졌다면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복사기 전문점 '카피어라인'(대표 케빈 안)을 찾는 것이 답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 관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먼저 카피어라인은 사무용 복사기의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카피어라인의 케빈 안 대표는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인 복사기와 복합기를 저렴한 가격에 세일하고 있다"고 했다.
카피어라인은 복사기나 복합기에 고장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고객별 필요한 기기들을 맞춤 제공하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은 카피어라인의 자랑이다.
새로 사무용 복사기나 복합기를 목돈을 들여 구입하는 게 부담이 크다면 렌트를 생각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카피어라인은 사무용 복사기에 대한 다양한 렌탈 또는 리스 플랜을 구비해 놓고 있다.
리스를 선택할 경우 크레딧 승인과 함께 리스 기간이 설정된다. 리스 조건이 여의치 않는다면 렌탈도 가능하다. 리스와 렌탈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대폭 줄여줄 수 있다.
카피어라인은 흑백 사무용 복사기의 경우 월 59.99달러부터 또는 월 69.99달러부터 시작한다. 컬러 복사기에는 월 84.99달러부터 시작하는 제품들과 월 99.99달러부터 시작하는 제품들이 있다. 관리 서비스와 부품, 토너, 드럼, 네트워크 설치 비용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1994년 문을 연 카피어라인은 31년 째 복사, 프린트, 스캔, 팩스, 모바일 프린트 등을 취급해온 전문업체다. 카피어라인의 고객 대부분이 20년 이상 꾸준히 카피어라인의 서비스를 받고 있는 장수 단골들이다. 그만큼 카피어라인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는 뜻이기도 하다.
안 대표는 "31년 동안 업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정직한 가격과 성실한 서비스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사무용 복사기의 판매, 리스, 렌트, 서비스를 믿고 맡겨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피어라인은 LA 한인타운 올림픽길 선상에 위치해 있다.
▶문의: (800)900-2679
▶주소: 1528 W. Olympic Blvd.,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