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닥 치킨]
오는 3월 말까지 개업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겉은 '바삭' 속은 '촉촉' 특유 레시피
프라이드 홀 치킨 18.99달러 등 세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표 간식이자 야식인 치킨. LA한인타운에서 옛날 통닭 유행을 이끌고 있는 치킨 집 비비닥 치킨(사장 데이빗 박)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2마리 이상 주문하면 맛있는 군만두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데이빗 박 사장은 "지난해 비비닥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으로 2마리 이상 주문하면 군만두를 공짜로 드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기한은 3월31일까지다.
지난해 3월 오픈한 비비닥 치킨은 한인은 물론 타인종도 많이 찾는 타운내 치킨 맛집이다. 박 사장은 식당만 38년 운영한 요식업 베테랑이다. 코리안 BBQ로 시작해 성공을 거뒀지만 식당 외길 인생의 마지막은 K-치킨으로 승부하기로 하고 숱한 연구 개발을 거쳐 비비닥 치킨을 오픈했다.
비비닥의 옛날 통닭은 어린시절 아버지가 월급날 사오던 바로 그 옛날 통닭을 떠올리게 한다. 옛날 통닭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통닭이 아니다.
박 사장은 "우리 집 치킨이 특별히 맛있는 이유는 싱싱한 닭에 염지를 하고 24시간 저온 숙성을 시켜 뼈 속까지 간이 골고루 잘 배어있기 때문"이라며 "특히 우리 집 만의 튀김 온도와 파우더 반죽 레시피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치킨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 사장은 또 "바삭하고 쫀득한 닭 껍질은 씹을수록 고소하고 살코기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 손님들이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비비닥은 군만두 공짜 서비스와 더불어 감사 이벤트로 프라이드 홀 치킨은 18.99달러, 양념치킨은 19.99달러에 세일한다. 평상시 24.99달러에 팔던 것을 무려 5~6달러나 내렸다. 매운 양념치킨은 20.99달러이고 불닭 양념치킨과 마늘 간장치킨, 허니 강정치킨, 스노우 치즈스킨은 21.99달러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의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박 사장은 "양념 반, 프라이드 반의 반반 치킨도 있고 2가지 양념을 선택할 수도 있다"며 "프라이드 치킨도 맛있지만 그 위에 매콤달콤한 한국식 양념을 더한 치킨들도 한번 맛보면 그 맛에 반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비비닥 치킨은 웨스턴과 워싱턴 길 코너에 있으며, 월~토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한다.
▶문의: (323)840-3164.
▶주소: 2190 W. Washington Blvd, LA CA 9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