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 콘도붐이 한창이다. LA 한인타운이 편리한 교통과 문화·상권의 요지로 부상하고 또한 관리가 쉬우며 상대적으로 구입 가격이 낮다는 콘도의 이점이 맞물려 타운 내 크고 작은 콘도들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가운데 또 하나의 새 콘도가 분양 소식을 알려왔다. 콘도 전문가 허대영 에이전트가 추천하는 엘레멘트(Element) 436을 집중 조명한다.

LA 버질가에 둥지를 튼 엘레멘트(Element) 436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한인 커뮤니티의 스타 에이전트인 켈러 윌리암스(Keller Williams)의 허대영 씨가 엘레멘트 436의  74유닛 분양을 진두지휘한다.

엘레멘트 436은 한인타운 노른자 부지인 버질과 5가 코너에 위치한다. 윌셔길에서 두 블락 떨어져 있어 조용하며, 그랜드 스파와 메디칼 빌딩, 입주 예정인 타겟(Target)이 인근해 편리한 거주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도보거리에 레크레이션 센타가 있어 베드민턴이나 테니스 등의 여가활동도 가능하다.

특히 60여년 역사의 주류사회 유명 빌더에 의해 건설된 엘레멘트 436은 층간 1.5인치 라이트 콘크리트, 그리고 유닛과 유닛 사이 일반 방음 및 단열 이외에 추가로 2인치 에어 갭을 두어 뛰어난 방음효과를 자랑한다. 바닥은 엔지니어 하드우드 플로어로 고급스럽게 마감됐다.

켈러 윌리암스의 허대영 에이전트는 “벽이 아무리 두꺼워도 방음이 완벽할 수는 없다. 그러나 비용과 기술력의 문제로 엘레멘트 436과 같이 에어 갭을 접목하는 콘도는 많지 않다”라며 “방음뿐 아니라 모든 유닛과 가 층에 환기시설을 두어 최고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레멘트 436 은 전체 74유닛 중 약 35%가 팔렸다. 현재 45채가 남아있어 좋은 유닛을 선택할 수 있으며 2월15일 (수) 이전에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관리비 4개월치를 제해준다.

플로어 플랜은 2베드2베스(1013~1112 스퀘어피트)와 3베드3베스(1376~1411 스퀘어피트)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각각 60만달러와 77만달러부터. 콘도의 공동 관리를 위한 어소시에이션인 HOA는 지진보험을 포함해 월 399달러다.

◈모던함 물씬…쾌적한 주거공간

화이트와 밝은 블루톤으로 마감한 외관을 통해 연상할 수 있듯 내부공간 역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방은 폴리시드 쿼츠 카운터탑, 내추럴 스톤 뒷벽(Backsplash), 유러피언 스타일의 캐비넷, 스테인리스 어플리언스 등을 활용해 세련된 최신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또한 빌트인 워셔와 드라이, 냉장고, 그리고 세대별 2대의 주차공간, 자전거 덱 등으로 생활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엘레멘트 436에는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심혈관 및 웨이트 트레이닝 기기, 케틀벨, 메디신 볼, 트레드밀, 박싱 트레이너, 요가/필라테스 공간 등 전문 시설 못지 않은 피트니스 센터는 건강한 생활을 꿈꾸는 한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인다.  

허대영 에이전트는 “한인타운에서 가장 안전하고 쾌적한 새 콘도를 찾고 계신다면 엘레멘트 436이 정답이다. 자신있게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엘레멘트 436은 연방 주택 도시 개발국 HUD(US Department of Housing and Urban Development)의 승인을 받아 새 콘도로는 드물게 FHA론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부족한 다운 페이먼트로 인해 내 집 장만의 꿈을 미뤄왔다면 5%의 다운 페이먼트로 엘레멘트 436을 ‘스윗 홈’으로 만드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엘레멘트 436은 FHA 론 뿐 아니라 낮은 금리로 좋은 조건에 모기지를 받을 수 있는 패니매(Fannie Mae)의 승인을 획득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엘레멘트 436의 세일즈 갤러리는 쉬는 날 없이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오픈한다. 

“조용하고, 쾌적하고, 편리합니다. 엘레멘트 436이 완벽한 새 보금자리가 되어드립니다.”

▶문의: (213)500-0317  

▶주소: 436 S. Virgil Ave., LA CA 90020

▶웹사이트: www.element436.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