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마더스데이…‘동인비’ 사면 ‘정관장’이 공짜

마더스데이(5월14일)가 열흘여 앞으로 다가왔다.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는 어머니들에게 건강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선사해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화제다. 동인비를 구입하면 구입 금액에 따라 정관장 인기 홍삼 제품과 동인비 화장품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것. 행사는 오늘부터 한정 수량으로 21일까지 계속된다. “동인비에서 어머니의 피부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어느날 문득 마주한 엄마의 얼굴에는 주름이 깊게 패여 있다.

나에겐 처음부터 끝까지 ‘엄마’였던 그녀도 나와 같은 유년을, 처녀 시절을, 신혼을 겪었을 여자다. 평생 가족을 위해 희생한 고마운 엄마이기에 일년에 한 번 돌아오는 마더스데이만큼은 엄마란 존재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자.

마더스데이 선물을 아직 고르지 못했다면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준비한 프로모션에 주목해도 좋다.

강성호 동인비 북미 대표는 “어머니들이 세월의 흐름에 따라 잃어버린 부분들을 채워드리고 또 위로해드리는 선물이 무엇이 있을까 고심하다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동인비 화장품을 구입하시면 동인비 화장품과 정관장 홍삼 제품을 덤으로 드린다. 늘 가족에게 좋은 것을 양보하는 어머니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귀한 홍삼이 눈부신 그 시절의 젊음과 건강함을 되찾아줄 것”이라고 전했다.

◈홍삼 화장품 사면 홍삼 에브리타임이 공짜!

동인비는 오늘인 5월1일(월)부터 21일(일)까지 브랜드의 미주 1호 스토어인 동인비(450 S. Western Ave., #216)에서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구입 금액에 따라 모든 고객에게 동인비 화장품, 정관장 에브리타임, 동인비 가방, 동인비 클러치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동인비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입 시 32달러 상당의 동인비초 미스트(100ml 정품)와 동인비 가방 △200달러 이상 구입 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x10포), 50달러 상당의 동인비 클렌징 밤(140ml 정품)과 동인비 가방 △300달러 이상 구입 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x10포), 100달러 상당의 동인비담 2종세트와 동인비 가방 △500달러 이상 구입 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x20포), 113달러짜리 동인비초 아이크림(25ml 정품),동인비진 2종 딜럭스 샘플 키트, 동인비 가방과 파우치 △700달러 이상 구입 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10mlx20포), 220달러짜리 동인비 진에센스(50ml 정품), 동인비진 2종 딜럭스 샘플 키트, 동인비 래디언스 3종 딜럭스 샘플키트, 동인비 가방과 파우치 등을 무료로 선물한다.

그외 모든 고객에게 마더스데이 행사 기간 종료 후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한 장씩 추가 증정한다.

한편, 동인비 구입 금액에게 증정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6년근 홍삼을 최적의 조건으로 다려 그 진액만을 100% 고순도로 농축시킨 정관정의 대표 상품이다.     

강성호 동인비 북미 대표는 “동인비 사상초유의 선물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만큼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인비는  오는 4일(목)부터 14일(일)까지 가주마켓1층에서 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동인비가 선물에 선물을 더해드립니다. 동인비와 함께 뜻깊은 마더스데이 보내세요~”

▶문의: (213)908-5224

▶주소: 450 S. Western Ave., #216 LA CA 9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