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미 알러지 협회 등서 인증 애완 홈 크리닝 서비스
도우미 방문 털, 각질, 진드기, 벼룩 등 완전 제거 
"의사가 개발한 특별 청소기, 가정건강·행복 책임"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 수가 매해 증가하는 추세다. 반려동물을 단순히 키우는 존재가 아닌 평생을 함께 하는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한다는 뜻의 '펨펫족'이라는 신조어도 등장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각 가정에서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털 날림이나 냄새 등으로 인한 청결 관리의 어려움이다.

이에 '레인보우(Rainbow·대표 알렌 김)'의 애완 홈 크리닝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3년전 첫 선보인 애완 홈 크리닝 서비스는 미 환경협회, 미 알러지 협회, 미 건축협회, 미 카펫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레인보우 청소기로 가정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크리닝 프로그램이다.

전문적인 청소 도우미가 가정을 방문해 레인보우 청소기로 각종 동물털과 각질, 분비물, 대소변, 미세먼지, 진드기, 벼룩, 냄새 등 불쾌한 것들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청소가 어려운 카펫, 마루바닥의 틈새, 매트리스, 창문틀, 부엌, 화장실 등까지 확실히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나아가 집먼지 진드기, 애완동물 진드기가 가장 싫어하는 천연 방향제로 향긋하게 마감해준다.  

알렌 김 사장은 "깨끗해 보이는 집도 레인보우 청소기로 관리하면 털과 먼지 등으로 필터통이 꽉 차게 된다. 또한 UV 라이트를 켜보면 애완동물의 분비물 흔적이 여기저기서 확인된다"라며 전문적인 크리닝 서비스의 필요성에 대해 힘주어 말했다.  

이어 "레인보우 청소기는 소아과의사가 각종 천식, 알러지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위해 개발한 물로 필터링을 하는 청소기이며, 건식과 습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청소기"라고 소개하며 "알러지 및 호흡기 질환이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레인보우의 애완 홈 크리닝 서비스가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책임질 것"이라 덧붙였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의 경우 한 달에 2번 정도 홈 크리닝 서비스를 받을 것을 권장한다.  

레인보우의 홈 크리닝 서비스는 LA 한인타운과 외곽을 중심으로 제공되고 있다. 회원제로도 운영되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향후 OC 지역으로도 점차 서비스를 확대해갈 방침이다.

▣ 레인보우 청소기

일반 진공청소기는 청소 중 흡입구에서 빨아들인 입자가 큰 오염물질은 대부분 필터로 걸러지지만, 미세먼지 등의 입자들은 뒤로 되뿜어 오히려 청소한 후 실내 환경이 나빠질 수 있다.

그러나 레인보우 청소기는 고성능 헤파(HEPA) 필터와 청소기 본체에 달린 물통의 물이 고속 회전을 하면서 스스로 필터 역할을 하는 시스템이다. 특허 받은 세퍼레이터기술로 물을 고속 회전시켜 원심력을 일으키는 기술로, 각종 오염원과 미세 먼지 등이 포함된 물이 고속으로 회전하며 공기와 물로 분리된 후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만 바깥으로 배출된다.

청소는 물론 공기까지 세척하는 크리닝시스템으로 건식 청소, 습식 청소 모두 가능하며 이불, 카페트, 소파, 침대 등 각종 천 제품에 서식하는 집 먼지 진드기와 유해 먼지 등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으로 미국 천식알레르기협회에서 친 천식 제품으로 인증까지 받았다.

▲문의: (213)519-0007

▲주소: 2846 W. 8th St., #203 LA CA 9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