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년 전통 명품 홍삼…'한가위 대잔치' 파격 세일 

 200불이상 제품 구입시 홍삼정 캡슐골드 무료 증정

 100불이상도 선물…15일까지 미 전역 가맹점 실시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석에 노동절 연휴까지 겹쳐 이번 한가위는 선물 준비로 일찍부터 분주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속담이 있듯 추석은 백곡이 익는 계절에 친지들이 한데 모여 서로 잘 먹고 잘 입고 편히 살기를 바라는 날로 우리에게 의미가 큰 명절이다. 그런 의미에서 한가위에는 주머니를 열어 좋은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특히 이맘때는 여름에서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로 건강에 더욱 유념해야 하므로 건강식품들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

 이 가운데 117년 전통의 명품 홍삼 '정관장'이 풍성한 한가위 대잔치를 준비했다.

 정관장은 한가위 대잔치 행사의 일환으로 200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홍삼정 캡슐골드(100정)'를, 100달러 이상 제품 구입 시 '홍삼원 파우치(20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홍삼정 캡슐골드는 대한민국 특산품인 6년근 홍삼농축액을 분말화하고 생리활성성분이 함유된 소맥배아유, 포도씨유 등을 함께 배합하여 캡슐에 담았다.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에게 적합한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기존 홍삼 제품과 비교해 보관 및 복용의 편의성으로 인해 주류시장에서도 관심이 뜨거운 상품으로 외국인용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홍삼원은 정제수에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저온 진공농축 과정을 거쳐 홍삼농축액을 얻는 무카페인 홍삼 음료로 주원료인 홍삼뿐만 아니라 부원료인 대추, 생강, 계피, 구기자 등을 적절하게 배합했다. 코스트코에도 입점하여 진입 1년여만에 백만달러 매출을 달성한 히트상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박진한 KGC 인삼공사 미주법인장은 "한국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명절 대표 선물, 정관장이 한가위 대잔치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이나 어른들께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셨던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최고의 선물, 정관장을 선택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박 법인장은 이어 "대한민국 홍삼의 위상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한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용 선물로도 정말 좋다"고 말하고 "최고의 재료와 기술력으로 만들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상품의 대명사로 꼽히는 정관장 제품을 최고로 소중한 분들께 최고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9월 15일까지 미 전역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서둘러 공식 가맹점을 방문하기를 권장한다.

 행사 및 정관장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www.kgcus.com)를 방문하면 된다.

▲문의: (562)860-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