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이 LA시의원, 그라나다 힐스 노인 아파트서 도시락 봉사

BBQ 레스토랑 '식도락', 한식 도시락 180인 분 지원

LA시 12지구를 관할하는 존 이(사진 왼쪽)시의원이 오늘(6/26), 지역구 그라나다 힐스에 위치한 한 노인 아파트를 방문해 아파트 주민들에게 도시락을 나눠주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들을 위로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된 180인분의 한식 도시락은 한인이 운영하는 BBQ 레스토랑 '식도락'(18434 Devonshire st. Northridge)이 후원했다. 이밖에도 BYD Care에서 제공한 일회용 마스크, 손세정제 등이 노인들에게 전달됐다.
노인 아파트에 거주하는 한 한인은 "정부에서 제공하는 시니어 음식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을 받고 있지만, 한인들은 한국 음식이 그리운 것이 사실"이라며 "이렇게나마 한식을 맛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밝혔다.
존 이 시의원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쳐있다"며 "특히 취약 계층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지역을 관할하는 시의원으로서 우선적으로 해야할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시의원은 코로나 사태가 시작된 이후, 관할 지역주민들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해오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위해 식료품 구매를 지원하는 '헬핑 핸드'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스몰 비지니스를 위한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 '스몰 비지니스 앤젤펀드'도 시행 중이다. 이는 12지구 지역 주민들에게만 해당되며 문의는 지역구 사무실로 하면 된다.
LA시 12지구는 샌퍼난도 밸리 북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노스리지와 포터랜치, 채스워스, 그라나다 힐스, 웨스트 힐스 등의 지역을 포함하고 있다.
▶문의:(818)881-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