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주 공중 보건부, '626 야시장'서 대대적인  백신 홍보 행사
아카디아 '산타 아니타 파크'와 '코스타 메사' OC페어 앤 이벤트센터 

토트백, 모자 제공
최대 10불 식권도

더 많은 사람의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공중보건부(CDPH)는 인기 있는 626 야시장(Night Market)과 협력하여 아카디아의 산타 아니타 파크(Santa Anita Park)와 코스타 메사의 OC 페어 앤 이벤트 센터(Fair and Event Center) 등 두 곳에서 백신 접종 행사를 개최합니다. 행사장에서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은 인센티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J 라파엘(AJ Rafael), 아시안 보스 걸(Asian Boss Girl), 소이 응우옌(Soy Nguyen), 슈(Shu) 등 유명 소셜 네트워크 연예인들이 직접 관련 게시물을 올리거나 행사에 참석하여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지역사회를 보호하며, COVID-19와 변이 확산을 막기 위한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홍보하는 데 참여할 예정입니다.

CDPH는 다양한 아시아 언어로 진행되는 행동 변화 캠페인 “집단 면역은 협조가 필요합니다 (Let’s get to ImmUnity)"를 통해 캘리포니아 주민이 팬데믹에 대응하도록 지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DPH는 종합적인 백신 접종 계획을 수립하고, 백신에 대한 정보를 보급하여 주민의 참여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합니다. 참가 주민들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백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의 백신 접종소에서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은 626 야시장 토트백이나 모자뿐 아니라 최대 $10 상당의 식권도 받게 됩니다.

COVID-19 백신 태스크포스의 수석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마사 E 박사 도밍게즈  박사는 "626 야시장과 협력을 통해, 아시아 지역 사회에서 백신 접종을 홍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언급하며, "일련의 '즉석'백신 접종 클리닉을 통해 주민들이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신과 가족, 그리고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각자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626 야시장은 음식, 맥주, 게임, 수공예품 판매 및 엔터테이너들의 공연이 펼쳐지는 수백 개의 노점이 마련된 미국 최대 야간 시장 중 하나입니다. 626 야시장 행사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두 곳에서 개최되며, 8월과 9월 행사는 8월 27-29일, 9월 3-5일에 산타 아니타(Santa Anita) 공원 (285 Huntington Drive, Arcadia)에서 열리며, 10월 행사는 10월 1-3일, 10월 8-10일 및 10월 22-24일에 코스타 메사 OC 박람회 및 이벤트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CDPH는현장 백신 접종소에서 접종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접종소 정보, 티켓 구매 및 각 이벤트별 활동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626 야시장 공식 웹 사이트 www.626nightmarket.com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백신접종 예약 불필요
접종소 방문 무료접종

캘리포니아주에서는 접종 대상 인구의 76.7%가 최소 1회 접종을 받았습니다. COVID-19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무료로 제공되며, 이제 접종을 받기 위해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 1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백신 접종소를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접종 받을 수 있습니다.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주민은 MyTurn.ca.gov를 방문하여 가까운 접종소를 찾거나, (833) 422-4255로 전화하여 예약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COVID-19 백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아보시려면,  한국어 웹사이트 VaccinateALL58.com/Korean을 방문하세요. <기사 제공=캘리포니아 공중보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