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은행]

창립 40주년 기념 '카카오프렌즈'신규 계좌 오픈 특별 이벤트 

신규 '비즈니스 체킹' 오픈 고객 대상 
퍼스널 계좌 1%  캐시백 혜택도 연장
바니 이 행장 "고객의 꿈, 현실화 최선"

한미은행이 창립 40 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신규 체킹 계좌 오픈 이벤트를 내놓았다. 한미은행은 40 년간 함께 해 온 커뮤니티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신규 체킹 계좌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예금 캠페인을 5 월 시작해 오는 7 월 말까지 진행한다. 

바니 이 행장은 “한인 자본으로 설립된 첫 한인 은행으로 40 년째 커뮤니티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해 왔다”며 “고객의 꿈이 현실에서의 성공으로 이뤄지는 과정에 함께 하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한미는 창립 40 주년을 기념해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의 카카오프렌즈 비즈니스 데빗 카드를 출시했다. 이에 따라, 지난 해 출시했던 퍼스널 카카오프렌즈 데빗 카드에 더해 모든 체킹 계좌 고객들이 카카오프렌즈 데빗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체킹 계좌를 열면서 몇 가지 요구 조건을 충족하면 예치하는 금액이 커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대표적인 예로, 레귤러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새로 열고 첫 3 개월간 평균 잔고를 3 만달러 이상 5 만달러 미만으로 유지하면 400 달러, 5 만달러 이상 유지하면 750 달러의 현금 보너스가 제공된다. 요구 조건에는 e 스테이트먼트 수령, 첫 3 개월간 매달 ACH 거래 1 회 또는 데빗카드 결제 5 회 이상 등이 있다. 현금 인센티브는 모든 조건 충족시 계좌 개설일로부터 6 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60 일 이내에 지급된다. 

혜택을 받기 위한 세부 내용은 이벤트 관련 웹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 비즈니스 체킹 이벤트- www.hanmi.com/business-checking-offer/ 
- 퍼스널 체킹 이벤트 - www.hanmi.com/personal-checking-offer/ 

한편 한미은행은 지난 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퍼스널 카카오프렌즈 체킹 계좌의 1% 캐시백 혜택도 올 연말까지 연장했다. 지난 해 이 계좌를 오픈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오픈 고객도 데빗카드 결제액의 1%를 월 최대 50 달러까지 돌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