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 백화점]

봄 신상품 대량 입하, 가정의달'어머니 선물'준비 완료

의류, 속옷, 화장품, 시계, 구두, 악세서리등
46개 부스서 한국의 최신 유행 상품 총망라
"한국 '쇼핑 메카' 동대문 시장 그대로 재현"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의류종합상가 '웨스턴 백화점'이 봄 신상품을 대량 입고, 고객들을 위한 마더스데이 쇼핑 준비를 마쳤다. 

웨스턴 백화점 최민영 총무는 "돌아오는 마더스데이에 가족들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웨스턴 백화점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최 총무는 "웨스턴 백화점의 자랑은 한국인 체형에 맞는 옷들이 즐비하고, 앞서가는 한국 의류업계의 유행을 잘 따르는 곳이라는 점이다"라며 "이번 봄 신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웨스턴 백화점에선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한국산 숙녀복, 남성복, 아동복, 백양-쌍방울 등 속옷, 각종 화장품, 금은시계, 구두, 악세 서리 등을 총망라하고 있다.
또한 꽃집, 청과물, 옷수선 업소, 아기신발, 금은방, 가방에 이르기까지 총 46개 부스를 통해 일제히 안성맞춤형 알뜰쇼핑 공간으로 톡톡히 변신하게 된다.
최 총무는 "한국 쇼핑의 메카인 동대문 시장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웨스턴 백화점에서 그리운 고향의 정취와 향수를 느끼시고, 만족할만한 알뜰 쇼핑도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신신당부했다.또한, "한인타운에서 한국 제품들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한 가장 오래된 백화점 중 하나로, 특히 TV나 드라마에서 유행하는 옷들을 여기에서 접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평소 24시간 안전한 시큐리티, 그리고 건물 앞뒤로 있는 넓은 파킹랏은 웨스턴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다.
한편 웨스턴 백화점은 한인타운 최고 요충지인 웨스턴 애비뉴와 9가가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일요일은 오후 6시까지 오픈하며, 매주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은 휴무다.

▶문의:(213)384-4989
▶주소:870 S. Western 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