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미국 주택 시장, 어떻게 팔아야하나?“

‘레드포인트’ 6일 특별 세미나 개최

‘톱 에이전트’ 이수경?제이 장 강사

“주택 매각 꿀팁 전수 절호의 기회”

미국 경제가 들쑥날쑥하면서 부동산 시장도 쉽게 예단할 수 없는 시기다. 최근들어 내집 장만 못지않게 현재 소유하고 있는 주택 등을 파는 것에 대한 부동산 소유주들의 관심이 높다. 앞으로 가격이 떨어질지, 아니면 되레 오를지 예측하기 힘들기 때문이다.

한인 부동산업계의 새로운 강자 레드포인트 부동산이 6일 ‘부동산 잘팔기/셀러 세미나’를 개최한다.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과연 어떻게 팔아야할지’에 대한 셀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가이드해주는 세미나다.

이날 세미나엔 수년간 레드포인트 부동산의 ‘최고 에이전트’로 선정된 베테랑 에이전트 이수경씨와 2023부동산 협회 이사장으로 재임 중인 제이 장씨가 나와 그들만이 알고 있는 ‘부동산 판매의 꿀팁’을 알려준다.

이수경 에이전트는 “주택 등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 이상으로 판매하는 것이 힘들 수 있다”며 “특히 요즘같은 시기엔 부동산 시장을 꿰뚫어 볼 줄 아는 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에이전트는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셀러들이 처한 각기 다른 상황을 파악하고 릫니즈릮와 형편에 따라 객관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하고 “매각을 고려하고 있는 주택 소유주들에게 ‘최고의 릫딜릮을 안겨주기 위해 마련한 이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정: 5월 6일(토) 오전 10시~정오

▶주소:3400 W. Olympic Blvd. #201 Los Ange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