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할인, 보너스 선물에 건강까지 챙기고…
가정의 달 맞아 ‘효도 세일’ 대잔치
세트 구입시 ‘할인 혜택+무료 선물’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회사 ‘우메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혜택과 함께 보너스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병행해 실시하고 있다.
가정의 달 이벤트를 잘만 이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세트 구입 시 할인과 무료 선물 증정 이벤트다. 효소환 세트를 구입하면 정가 439달러에서 할인되어 395달러의 세일 가격이 적용되면서 69달러 상당의 L칼슘이 선물로 증정된다.
베타클루칸 세트 구입시 485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L칼슘을 무료로 가져 갈 수 있다.
리포포 세트 역시 395달러의 할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L칼슘이 선물로 주어진다.
구입 가격별로 무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메켄 제품을 98달러 이상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구입한 제품 1개당 39달러 상당의 C밸런스나 역시 39달러 상당의 멀티 유산균 중 1개가 무료 증정된다.
165달러 이상 구매하면 69달러 상당의 발효 미네랄 L칼슘이나 56달러 상당의 건강 다시타쿠미 2박스 중 하나가 무료 증정이다.
우메켄의 대표 제품은 리포포다.
우메켄 리포포에는 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기능을 하는 대식세포를 키워주는 LPS가 다량 포함돼 있다. 병원체와 면역세포가 싸울 때 염증 반응이 일어나고 면역세포가 이겨 ‘면역전쟁’이 종료되면 상처가 아물면서 새로운 세포가 생겨난다. 그리고 공격(항원)에서 한번 이기고 나면 우리 몸에는 면역(항체)이 생겨 다시는 그와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는다. 이런 면역 반응에 관여하는 자연살해세포 중 하나가 대식세포다.
리포폴리사카라이드(lipopolysaccharide LPS), 일명 LPS라고 불리는 물질은 대식세포를 활성화시켜 주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면역력 증강에 필수 물질인 셈이다.
우메켄 리포포는 LPS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속 대식세포를 증강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해마다 감기나 독감에 걸려 고생하거나,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하다고 느끼는 경우에 우메켄 리포포를 추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