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온]

새봄 맞이 특별 기획전… 한개 구입시 다른 한개 무료

▣'1+1'행사 최고 건강제품

갱년기 개선제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눈 건강관리 영양제'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용 질 건강제 '이너플로라 크렌베리' 

LA 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셀리온'(대표 김창현)이 봄 시즌을 맞아 한국의 유한양행과 손잡고 유한양행의 특별한 건강 제품들을 특별 판매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새봄 맞이 기획전은 유한양행의 최고 건강 제품들을 한 개를 구입하면 다른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행사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유한양행의 건강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1석2조 기회다.

갱년기와 폐경기 이후 여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를 하나 구입하면 다른 하나는 무료다. 에스트리션 퓨어는 한국 최초 식약처가 인정하는 갱년기 개선제다. 쿠퍼만 지수(K1) 총점 및 10가지 항목에서 유의적 개선 현상이 있어 효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안면 홍조, 감각 이상, 불면증, 신경과민에 효과가 있으며 우울증, 현기증, 피로감, 관절통, 근육통, 질 건조 증상에도 효능이 있다.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 아스타잔틴도 이번 세일 기간에 구입하면 1+1 할인 혜택이 있다.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최상급 마리골드의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첨가되어 만들어진다. 눈의 노화 방지와 눈의 피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눈 건강 영양제다.

여성 질 건강제인 이너플로라 크렌베리 역시 1+1 할인 제품이다. 신체 구조상 보다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여성의 요로 건강을 위해 유해균 흡착을 억제하는 안토시아노사이드가 주성분인 제품이다. 여성 질 건강제로 강력 추천이다.

천연 비타민C는 브라질 밀림의 까무까무와 아세로라, 아사이 베리를 갈아 만든 천연 비타민C 함유 제품이다. 비타민C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천연 항산화 영양제로 건강 관리에 필요한 제품이다.

이밖에도 유한양행의 레시피로 만든 기력 회복과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수단, 뉴질랜드 유한양행 전용 농장이 최상급 통녹용과 통홍삼 진액으로 만든 전녹용홍삼200,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스틱형 전녹용홍삼도 1+1 할인 행사 제품들이다.

▶LA점: 928 S. Western Ave. #254, LA. 문의:(213)738-1188
▶부에나팍점: 6950 Beach Blvd. #E-114, Buena Park. 문의:(714)523-8100
▶어바인점: 4840 Irvine Blvd. #113, Irvine. 문의:(949)800-8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