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관광]

제 5차 북유럽 여행 모집, '북유럽+발트'13박14일 관광
올해 마지막 기회 8월 24일 출발…최고 코스, 최저 가격
미슐랭 가이드 등재 맛집 식사, 5성급 수준의 호텔 투숙  
현지 12년 거주 경력 대표가 추억의 명소 꼼꼼하게 엄선

유럽 전문 여행사 미래 관광이 5차 북유럽 여행 모객을 시작했다. 8월24일 출발해 북유럽과 발트 7개국을 돌아보는 13박 14일 일정이다. 
특히 미래 관광 북유럽 여행은 북유럽의 꽃이라 불리는 노르웨이 일정이 타사보다 1~2박이나 길다.
미래관광 스티브 조 부사장은 "노르웨이는 단순히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계곡과 피요르드, 국립공원 경관에 가는 구석구석을 드라이브하며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코스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가성비 최고 
한국 관광사중에서 1200만원(1만달러) 짜리 일정이 가장 고급 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같은 일정이만 상당히 비싼 가격이다. 미래 관광의 일정은 비슷한 일정과 같은 수준으로 모든 옵션을 포함한 동시에 업그레이드된 호텔과 식사를 제공한다. 미래 여행은 유럽에서 랜드사로 시작한 회사로서 유럽의 직 수배, 직판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격을 내렸다.

▶식사의 질
미슐렝 가이드 북에 등재된 100유로가 넘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경치가 아주 멋진 곳, 일반적으로 여행사들이 잘 알지 못하는 식당에서 식사를 한다. 미래 여행에서는 100불 이상이나 하는 특식이 무려 6회 이상 포함되어 있다. 현지 거주 경험이 있는 사람만이 만들 수 있는 노하우로 뷔페 식당에서 사람들에 치여 스트레스 받거나 음식 맛에 실망하는 일은 없다. 

▶5성급 호텔
북유럽 관광의 하이라이트인 노르웨이 관광은 5월 말부터 9월 초순까지만 국립공원이 문을 연다. 관광지 호텔들은 1년중 4개월만의 영업으로 1년 장사를 한다. 그러나 호텔이 많이 부족 해 좋은 호텔은 2~3년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예약이 불가능 하다. 미래 관광은 모객을 마친 후 예약을 시작하지 않고 미리 예약을 하여 피요르드 해안가의 호텔과 그림 같은 전경을 선물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남봉규 대표는 "월드 럭셔리 어워드 상을 수상한 5성급 호텔을 이용하는 날도 있다"며 "평생 한번 가는 여행인데 기왕이면 고급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이 좋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미래관광이 고객 만족도 1위를 놓치지 않는 이유다. 
미래관광은 이번에 러시아 전쟁으로 러시아 일정을 없애고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발틱 3국을 넣었다. 
남 대표는 "1980년대에 이태리에 유학을 갔다가 여행사를 시작했다"며 "30대에 직접 경험한 추억의 명소들을 미래 관광 일정에 직접 넣었다. 꼼꼼하게 준비하여 제대로 하는 유럽 여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문의: (213) 385-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