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뷰티]
'자연 미인 안티 에이징' 스킨케어 패키지 첫 선 화제
'노화방지 필수템' 입소문 타고 인기 폭발
잔주름, 목주름 개선·피부 생기 회복 특효
첨단'두피색소요법 시술'로 탈모 걱정 '뚝'
시술후 바로 식사 가능 입술 문신서비스도
아이러브뷰티(대표 스텔라 김)가 자연 미인 안티 에이징 스킨케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고주파와 MTS 시술을 포함한 스킨케어 4회로 구성되며 스킨케어 제품 2가지를 증정한다. 효과가 없을시 100% 환불해 준다.
스킨케어 제품은 eves V1 센텔라 20 VI 볼륨 앰플과, V2 볼륨 에센스로 한인들 사이에선 노화방지 필수템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있다.
이 제품엔 Hupura-THA, SYN-ake 라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볼륨과 탄력을 되찾아주어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자연적인 안티 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지금까지 출시된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며 "피부기능 순환을 복원시키고, 이마와 목, 팔자 주름, 기미, 잡티를 개선해 주며 다크서클과 눈밑 꺼짐을 완화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들의 사이즈는 120ml와 100ml로 기존의 소량 앰플 보다 넉넉한 양이 장점"이라며 "FDA 공식 허가를 받은 의약화장품 등록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소비자들이 '팔자주름 등 입 주변이 당기는 부위에 앰플을 바르고 당김이 없어졌다', '꺼진 눈밑과 잔주름, 목주름이 개선되고 피부가 생기를 되찾았다'는 등 피드백을 많이 듣는다"며 "한번 구매한 분들은 거의 대부분 재구매를 하셨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는 복잡한 과정 없이 두 제품만으로 간편하고 완벽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V1과 V2는 각각 100달러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아이러브뷰티에서는 SMP(두피색소요법) 시술로 두피에 인체에 무해한 전용색소를 정교한 마이크로 니들로 주입하는 시술 방법으로 한인들의 탈모 걱정을 해결해주고 있다.
탈모로 인해 넓어진 모발 사이 간격에 점을 찍어 하얗게 비어보이는 두피에 색을 채워 두피가 꽉 차 보이는 효과를 준다.
김 대표는 "고객들이 시술에 대해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피 표피에 약 0.2mm의 바늘이 들어가 조금 따끔 거릴 뿐"이라며 "마취제가 있지만 굳이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안쓰는 고객들이 대다수고, 피도 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남성들의 정수리 탈모와 M자 탈모, 가르마 탈모, 원형 탈모 해결은 물론 머리가 나지 않는 부분의 흉터도 가릴 수 있다.
아이러브뷰티에선 입술 문신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술 후 피가 나거나 멍이 들지 않고 바로 식사가 가능하며 착색률이 훌륭해 2~3년 지속된다.
인체에 해가 되진 않을까 걱정이라면 그럴 필요 없다. 김 대표는 "FDA 승인을 받아 색소는 인체에 무해하며 글리세린 수분 성분이 다량 함유돼 노화 시 입술 점막에 생기는 주름을 펴주는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문의: (213) 800-1562
▶주소: 900S Westmoreland Ave, #104,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