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케어 플랜 가입 시니어 고객들에 ‘희소식’

[헬스코리아]

매장서 취급하는 모든 마사지기, 건강 제품

메디케어 보험 ‘OTC 데빗 카드’ 결제 가능

애트나, 앤썸블루 크로스등 50개 회사 커버

드.디.어! 헬스코리아가 시니어 메디케어 보험 비처방 일반의약품 ‘OTC 카드’로 제품을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헬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모든 마사지, 건강식품 제품들을 메디케어 보험 선불형 데빗카드 OTC 카드로 결제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애트나 (Aetna), 앤썸 블루 크로스 (Anthem), 센트럴 헬스 메디케어, L.A. 케어 외 약 50개 메디케어 보험 회사의 OTC카드로 구매가능하다.

▣ 천심본 녹용홍삼

감기로 자주 고생하는 어르신, 평소 몸이 약한 자녀들, 요즘 들어 부쩍 기운이 달리는 중,장년층 등겐 뭐니뭐니해도 ‘녹용홍삼’ 이 답이다. 천심본 녹용홍삼엔 가장 좋다는 뉴질랜드산 녹용의 전지가 22돈이 들어갔으며, 삼의 기운이 가장 좋다는 6년근 홍삼을 넣어 제대로 만들어진 ‘보약 중에 보약’이다. 2박스 구매 시 ‘천진단’(30개) 1박스를 무료증정한다.

▣ H솔루션 터치(Touch)

서양의 신경치료를 위한 전기자극 요법과 동양의 침술을 결합한 H솔루션- 터치. 우리 몸에 투입시켜 신경과 근육을 자극하여 통증완화, 세포활성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목 (디스크) 통증, 허리(디스크)통증, 팔꿈치, 손목, 무릎, 두통, 어깨 (오십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개인용 저주파자극기다.

▣ H솔루션 발마사지기

다리가 붓고, 장시간 서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피로근육 완화에 최고 효과. 발끝부터 종아리까지 그리고 90도로 꺽으면 허벅지까지 공기압 마사지, 롤링 마사지, 원적외선 온열 마사지를 한번에 해준다.

기존 $899.99+TAX 에서 $699.99+TAX로 빅세일중. 발마사지기1을 구입시 ‘유선 목어깨 마사지기'를 무료 증정한다.

▣ H솔루션 EZ 바이크

앉아서 유산소 운동, 하체 근력강화운동, 발바닥 용천혈 발바닥 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자동 미니 실내 좌식 자전거 운동기. 30분 자동 타이머로, 집에서 쉽고 간단하게 운동하는데 그만이다. 기존 $229.99+TAX 에서 $199.99+TAX로 빅세일중.

▣ CF매직LED마스크

100% 한국산 부품으로 만들어졌으며 피부 뿐 아니라 탈모 예방, 탈모 개선, 지루성 두피염에도 특허 받은 제품이다.

하루15분씩 온가족 두피관리, 피부 트러블, 피부의 재생에 만족스런 결과를 약속한다. 기존 $1,199.99+TAX 에서 $899.99+TAX에 세일 중이며 구매시 케겔운동기구-조이퀸, 살균거치대, 전용 여행용케이스를 무료 증정한다.

▣누리아이5800

눈 주위 근육을 마사지하고 온열찜질을 하여 혈액순환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완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하루 15분, 아침과 저녁에 2번, 꾸준히 사용하면 안구건조증 증상 개선, 눈 주위 근육 피로 개선 등 눈 주위 근육의 탄력이 향상 되고 시야가 선명해지고 눈이 밝아진다. 기존 $499.99+TAX 에서 $399.99+TAX로 낮춰 세일중이며 구매시 눈에 좋은 ‘액티브솔루션-눈 건강' 영양제 1박스를 무료로 증정 한다.

헬스코리아 전 매장에서 체험 및 구입 가능하며 웹사이트(www.healthkroeashop.com)에서 더 많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미국 전지역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헬스코리아 매장은 LA갤러리아 1층과 2층, 부에나팍 비치갤러리아, 가든그로브 쇼핑센터, 하와이 호놀룰루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에 있다.

▶대표전화: (213)385-1005

▶웹사이트: www.healthkorea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