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현직 심마니, 아팔래치아 깊은 산속 직접 채취”

7월 맞아 전품목 20% 할인 세일
LA 본점 확장 이전, 쾌적한 쇼핑
‘건산삼’ ‘불로장생’ ‘공진단’ ‘천삼’
효능 탁월, 저렴 구입 최고의 기회

미국에서 직접 채취한 생산삼을 공급하면서 한인들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이 7월을 맞아 전 품목 20% 할인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세일을 통해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천종산삼 등 각종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LA 본점을 확장 이전했다. 윌셔와 세인트 앤드류스 코너의 라마다 호텔 옆(구 대륙 백화점)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훨씬 넓고 쾌적한 장소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현직 심마니인 장석훈 대표는 지금도 매년 1년의 반 이상을 웨스트 버지니아 등 아팔래치아 깊은 산 속을 누비며 산삼을 직접 채심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만의 산삼만을 고집한다.

장 대표는 20년 넘게 산에서 채취한 생산삼을 바로 가져와 한인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장 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품질과 효능이 탁월하다. 아팔래치아 깊은 산의 정기를 품은 심마니 장석훈 대표의 생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을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LA 본점과 부에나팍점을 방문하면 심마니 장석훈의 각종 천종산삼 관련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건산삼’은 심마니 장석훈이 채취한 천종산삼을 직접 말려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해 건강 유지에 최고의 제품이다. 한국 배송도 가능해 한국에 있는 친지들에게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또 ‘불로장생’은 최고의 재료로 만든, 최고의 보약으로 알려져 있다. 천종산삼, 녹용30돈, 불로초가 들어간 최고의 재료로 만든 건강제품이다.

‘산삼원액 파우치’는 천종산삼 원액을 파우치에 담아 음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이다. 엄선된 재료로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의 손길로 만들어진 공진단도 있다. 캡슐 1알에 천종산삼 1뿌리가 들어간 천삼도 인기 제품이다. 건강을 꼭 챙겨야 하는 한인들에게 희소성 높은 귀한 건강제품이다.

전화 상담도 가능하며, 웹사이트(www.chunjongsansam.com)에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천종산삼은 판매점 모집 문의도 하고 있다. 문의: (213)388-1234.

▲LA 본점: 3908 Wilshire Blvd. LA (213)388-1234 <라마다호텔 옆>

▲부에나팍 지점: 5300 Beach Blvd. #118, Buena Park. (562)902-1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