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 진행
A380 비즈니스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 VIP 서비스 선사
12월 31일까지 LA 노선 출발 한국 도착 이용고객 대상
아시아나항공이 이달(8월) 1일 글로벌 럭셔리 호텔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 X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위트 프로모션'은 이달 1일부터 올해 12월 31일 까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스위트 구매 고객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을 예약했을 때 VIP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미국 LA ▲호주 시드니 ▲태국 방콕 노선 출발, 한국 도착 이용 고객이 대상이다.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스위트는 초대형 여객기인 A380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최고급 좌석으로, 이용 고객에게 ▲ 슬라이딩 도어가 장착된 독립된 프라이버시 공간 ▲ 2미터 길이 침대형 시트와 32인치 모니터 ▲ 비즈니스 스위트 전용 라운지 등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주노선의 A380은 LA-인천 주간편(OZ201)에 매일 운항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제공하는 VIP 서비스는 ▲ VVIP 전용 공항 픽업 쇼퍼 서비스 ▲ 골드라운지 2명 제공 ▲ VIP 어메니티 ▲ F&B 15% 할인 등이다. 아시아나항공 A380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스위트부터 시작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VIP 서비스까지, 이용 고객은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서울의 중심지 여의도에 위치해 다양한 쇼핑시설과 가깝고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전 세계에서 방문한 여행객들이 묵을 수 있는 308개 객실과 실내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등을 갖춘 5성급 고급 호텔이다.
이번 '아시아나 X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위트 프로모션'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에서 A380 비즈니스 스위트(J 클래스)를 예약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예약 배너를 클릭 후 예약 했을 때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해외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하늘에서 땅으로 이어지는 최고급 서비스는 이용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 고 말했다.
▶문의:(213)365-4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