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옥스포드 호텔서 
뉴욕 플러싱 코리안 빌리지 매장 오픈 기념

일본산 핵진주 컬렉션·컬러스톤 세트 전시
무조건 최저가, 공짜선물 제공 이벤트 실시

뉴욕시 플러싱 코리아빌리지에 '젬코(GEMKO)'상설 매장 오픈 기념으로 LA에서도 이를 기념하는 쥬얼리 빅쇼를 개최한다. 
그야말로 LA한인타운  8가와 옥스포드 길을 번쩍번쩍 거리게 할 정도로 전에 볼 수 없었던 큰 빅쇼이다. 
지난 2021년 LA 한인타운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 젬코 플래그 숍을 마련하고 미주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석 행사를 주관해 온 고베쥬얼그룹이 이번에는 플러싱에도 최근 상설 매장을 오픈해 7일간의 특별세일 행사 기간동안 대성황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고베쥬얼그룹은 이에따라 뉴욕 플러싱 상설 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다시 붐이 일기시작한 진주비드 목걸이와 '사모님 보석'으로 인기 폭발중인 컬러스톤 특별 전시회를 펼치기로 했다. 특히 이번 빅쇼에서는 일본산 인공 핵진주 비드 목걸이 신제품을 대거 출시해 전시장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일본산 프리미엄 핵진주로 만든 신제품들이 대거 선보임에 따라 다가오는 가을 여성들의 치장 보석 패션과 관련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들 진주 비드 제품은 큐빅, 사파이어, 에메랄드, 토파츠 칼라, 루비 칼라 등 다양한 보석 색상에 맞추어 진주 목걸이 뒷장식을 제작해 구매자의 선택의 폭이 넓은 것으로도 유명하며 또 외출시 '학스타일'로 불리는 고베쥬얼그룹의 진주 목걸이는 찰랑거리는 착용감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한편 젬코 2호점 오픈 기념으로 엘에이에 젬코매장에서 8월 21(월)일부터 27일(일)까지 1주일간 특별 초대전이 진행되는데, 이 기간 동안 200달러 이상 구매하면 K가디언스 콜라겐 마스크팩,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설화수 클렌징 세안폼,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마스크팩 및 세안폼에 고베쥬얼 건강 자석 팔찌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젬코 뉴욕 상설 매장은 코리아빌리지 1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특별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일시: 8월 21(월)일부터 27일(일)까지 7일간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Suite A 젬코 상설매장 (8가와 옥스포드)
▶주소: 745 S Oxford Ave #A, Los Angeles, CA 90005